잠들기 전 마셔야 살이 쭉쭉 빠진다.

자기 전에 이것만 마시고 자면, 살이 쏙 빠진다는 마법의 음료들이 소개됐는데요. 숙면에 도움이 되면서도, 체내 독소를 제거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료들이라고 합니다. 그저 잠들기 전, 한 잔을 마시고 자면 변화를 느끼실 수 있는 마법의 음료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우유

자기 전 우유 한 컵을 마시는 것은 건강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살도 빠지게 합니다.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하죠.

 2.  포도 주스

포도 주스를 한 컵 마시면, 자는 도중 포도 주스가 체내 지방을 태워줍니다. 또한 식욕을 조절하기 때문에 더 꿀잠을 잘 수 있게 돕는다고 하죠.

3.  카모마일 차

언제 맡아도 향긋한 냄새가 우리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카모마일 차. 카페인 성분도 없고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기 때문에 숙면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물론, 수면 도중 지방을 태워 살이 빠지게 하는 고마운 음료랍니다.

 4.  케피어(우유를 발효시킨 음료)

우리에게는 조금 생소한 음료일 수 있겠는데요. 케피어는 비타민 B-12, K 등이 풍부하기 때문에 소화 작용에 확실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다만, 비위가 약한 분이라면 매일 밤 마시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5.  콩 단백 음료

콩으로 만든 단백질 음료는 잠에 스르르 빠지게 만드는 마법의 묘약과도 같은데요. 또한 체내에 독소를 제거해주고 지방을 분해해 다이어트 효과도 아주 확실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