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썸 구별법

썸남을 만날 때 날 여사친으로 만나는 건지, 아니면 진짜로 호감이 있는지 궁금할 때가 많습니다.

유튜브 남녀백과사전에서 그 구별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 내 친구 불러도 되지?

당신과 그 남자. 둘이 함께 있을 때, “내 친구 이 근처라는데 불러두 되지?”라고 묻는다면, 당신을 여사친으로 생각하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남자가 당신에게 정말 관심이 있다면, 단 둘이 있는 것을 더욱 선호합니다.

또한 둘이 있을 때, 친구를 부를 생각조차 하지 않습니다.

2. 이번엔 ‘거기’ 놀러갈까?

만약 당신을 그저 친구로 생각한다면, 데이트 장소를 고민하지 않습니다.

집 앞 PC방, 편의점, 도서관 등 흔히 친구들과 부담없이 놀 수 있는 장소에서 만납니다.

하지만, 당신을 연인 발전 가능한 여자로 생각한다면, 데이트 장소를 신중히 고릅니다.

가볍게 영화 한편을 보더라도 영화를 본 후 , 식당을 알아보거나 만남에 앞서, 남자가 먼저 “우리 거기 가볼까? 새로 생겼데” 라며 데이트 장소를 제안하기도 합니다.

3. 아냐~내가 사줄께!

남자는 여자가 좋아질수록 씀씀이가 커집니다.

친구로 생각하는 여자와의 만남에서는 더치페이 까지는 아니더라도, 1차를 남자가 냈으면 2차는 여자에게 계산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썸이라고 생각하는 여자와의 만남에서는 돈을 쓰는게 아깝다는 생각이 없어집니다.

조금 무리를 해서라도 자신이 돈을 내려고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4. 혹시.. 싫어할까봐.

남자는 어장관리를 하는 여자이거나, 가벼운 만남으로 생각하는 이성에게는 스킨십을 빨리 하려고 하고, 평소에 스킨십 이야기를 많이 꺼내기도 합니다.

하지만 진짜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스킨십에 대한 모든 행동이 조심스러워 집니다.

“혹시.. 싫어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손 잡는 것조차 조심스러워 집니다.

스킨십을 하고 싶다고 많이 표현하는 남자는 오히려 썸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