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을 팍팍 불러오는 헤어스타일

‘행운’을 부르는 헤어 관리 습관이 있다고 합니다. 머리의 청결, 윤택, 길이 등이 기분 좋은 운과 맞닿아 있다고 하는데요.

운이 좋아지는 헤어스타일 관리를 유튜브 채널 무한검색채널에서 소개했습니다.

1. 청결한 머리

운수란 놈은 청결한 것을 좋아합니다. 반대로 말하면 재수란 놈은 더러운 곳에서 도망을 가려는 특성이 있습니다.

운수를 올리고 싶으면 우선 매일 머리를 감으세요. 특히 불운이 계속될 때나 운수가 저하됨을 느낄 때는 머리를 매일 청결히 함으로서 불운을 털어 버리세요.

2. 광택

머리에 감도는 윤기도 운에 민감히 작용합니다.

깨끗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은 행운을 끌어들입니다. 거기에 향까지 좋으면 금상첨화겠죠?

3. 머리 길이

머리의 길이도 운과 관계가 있습니다. 짧으면 ‘양’, 길면 ‘음’의 기운을 받게 됩니다.

예술적인 직업을 가진 남성은 장발로 음의 요소를 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창조적인 직업과 연이 없더라도 머리를 있는 대로 기르고 별 신경을 안 쓰면 음의 기운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 쌓여 갑자기 의욕이 감퇴 하는 상황을 겪게 될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는 직장운을 좋게 하고 싶을 때나 활동적이 되고 싶을 때는 단발머리로 숏컷을 하고, 연애운을 높이고 싶을 때는 롱헤어가 운을 올리는 역할을 합니다.

일과 사랑을 병행하고 싶을 때는 세미롱이 적정선입니다.

4. 브러싱

빗질은 머릿결의 상태를 좋게 유지하고, 먼지와 나쁜 기운을 털어버리기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습관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 그리고 머리를 감은 후, 그리고 자다가 일어 났을 때 등 자주 브러시로 정돈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이마가 보이도록

운은 이마로 충전된다고 합니다. 이마는 하늘에서 운을 제일 먼저 받아들이는 곳이므로 긴 머리로 가리지 않도록 신경 쓰세요.

이마를 들어내기가 꺼려지는 사람은 앞머리를 옆으로 비스듬히 흘려보내 이마가 살짝 보이는 것으로도 효과가 있습니다.

6. 헤어샵

미용실은 최소 한 달에 한번은 가서 컷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흰머리도 운을 저하시키므로 염색을 하세요.

그리고 최근 들어 운이 정체 되는 듯한 사람은 다니던 미용실을 바꿔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머리에는 기억이 남겨집니다. 기분을 바꿔보고 싶을 때는 긴 머리를 싹뚝 자르면 이전의 마이너스 기운도 잘라낼 수 있습니다.

또한 짧은 머리는 양의 기운을 끌어들이므로 자신을 한번 바꿔보고 싶을 때는 눈 딱 감고 숏컷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머리가 단정하고 청결하며 결이 좋으면 주위 사람의 호감을 사기 쉽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스스로도 당당한 기분이 들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은 그런 자신감과 청결함에 모이는 법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