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의 레전드 일화

최근 역대급 식신의 등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고 있는 이영자인데요.

리얼리티 방송을 통해 식신급 먹방 클래스가 밝혀지고 있는데요. 그녀의 에피소드 5가지 유튜브 채널 ‘Funny ENT’가 정리했답니다.

1. 라디오 방송 중 떡국 섭취

최근 보이는 라디오에 나와서 절친 최화정과 음식 대화를 나누던 이영자가 계속해서 종이컵을 들고 뭔가 마셨는데요. 당연히 커피라고 생각하겠죠?

그러나 역시 이영자의 클라스… 커피가 아닌 떡국이었습니다.

“회의 시간에 커피를 마시듯 상사랑 눈만 마주치고 입으로는 떡국을 먹는 것”이라며 노하우까지 말해줬습니다.

더 놀라운 건 그 옆에 텀블러에도 커피가 아닌 호박죽이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2. 조각 케이크 일화

이영자는 조각 케익을 어떻게 먹을까요? 수요미식회에서 신동엽이 전해준 일화인데요. 이영자 앞에서 조각 케익을 잘라 먹으려고 했다고 하죠.

이영자가 버럭 하며 하는 말 “조각낸 거 또 조각내는 거 아니야!” 였다고 합니다.

문세윤은 이 일화를 듣고 이영자 선배를 존경할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3. 빵 사는 클래스

이영자는 빵 사는 클래스도 남달랐는데요.

대전의 유명한 빵집 사람들이 다 가져간다며 정말 급하게 빵을 담는 그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날 빵을 사는 데만 쓴 돈은 무려 69,900원이었습니다.

4. 체했을 땐 한방 통닭!

이영자는 체했을 때도 남다른데요. 무려 음식으로 내려보내는 민간요법입니다.

컵라면을 먹은 후 체하곤 한방 통닭 한 마리로 내려 보내던 엄청난 클래스…

심지어 남은 건 포장해서 집에 가져갔네요.

5. 생 굴을 먹는 방법

이영자는 굴마저 남다른 클래스로 컵에 담아 호로록 마셨는데요.

생굴을 잔에 담아 원샷하는 그 모습이 마치 장군님 같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