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큐어 리무버의 놀라운 9가지 활용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공감하실 것입니다. 반드시 필요한 물건이 바로 아세톤과 같은 ‘리무버’인데요. 매니큐어 리무버가 단순히 새로운 매니큐어를 칠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심한 착각일 수 있습니다. 없어서는 안되는 이 미용 도구는 실제로 의류, 가구 및 노트북의 상태를 개선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생활의 고수도 깜짝 놀랄만한  매니큐어 리무버 만능 활용법 9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표면 잉크 얼룩 제거

미술품을 페이지에 보관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예술가가 있는 경우 매니큐어 리무버가 필요합니다. 이 방법을 몇 번 사용하면 가장 까다로운 잉크 얼룩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목욕탕 욕조 및 세면대 세척

깨끗하고 하얀 욕조의 배수관을 둘러싸고 있는 딱딱한 얼룩을 제거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팔이 힘들도록 문지르지 마시고 그 주변에 아세톤을 조금 뿌리고 몇 분 정도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 나서 딱딱한 얼룩을 벗겨내야 합니다.

 3.  순간접착제 제거

순간접착제를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손가락에 묻은 순간접착제를 제거하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고통스러운지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빨리 해결하려면 매니큐어 리무버를 감염된 부위에 붓고 용액이 안정화 될 때까지 약 30 초 정도 기다리세요. 일단 흡수되면 손가락을 거칠게 흔들어서 여분의 제거제를 비누와 뜨거운 물로 씻어내주시기 바랍니다.

 4.  황동 및 구리 껍질 필링 제거

만약 앤틱소품을 사랑하신다면 깨끗이 닦아주지 않으면 오래된 옻칠 조각이 눈에 띄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매니큐어 리무버를 묻힌 천으로 살살 닦아주세요. 1~2분 정도 기다른 다음 따뜻한 물로 제품을 다시 닦아주면 말끔한 소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5.  하얀색 노트북의 색상 유지

흰색 노트북은 깔끔해 보일 수 있지만 표면에 기름과 먼지가 묻으면 지저분해 보이면서 답답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극소량의 아세톤을 극세사 천에 바르고 변색 된 부분을 닦아주세요.

6.  접시의 미세한 얼룩 제거

아끼는 접시도 오래 사용하다보면 얼룩덜룩해 질 수 있는데요. 접시가 지저분하다고 한켠에 쟁여놓지 말고 약간 희석한 매니큐어 제거제를 묻힌 수건으로 접시를 문질러 주세요.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것 입니다.

 7.  일회용 면도기 살균

일회용 면도기는 편리하지만 불쾌한 세균들의 집합소가 되기도 합니다. 이 세균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비누와 따뜻한 물로 씻기 전에 면도기를 몇 분간 매니큐어 리무버에 담가 두는 것입니다.

 8.  타일 청소

시간이 지나면 타일에도 때가 끼기 마련입니다. 특히 바닥의 타일인 경우는 더 심해지는데요. 불쾌한 부분의 청소를 하려면 스폰지나 걸레를 매니큐어와 따뜻한 물을 1:1 비율로 섞은 용액에 담궈서 청소하면 수월합니다.

 9.  옷에 묻은 유성 페인트 얼룩 지우기

DIY 작업을 하던 중 청바지에 페인트라도 묻으면 기부를 해야한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페인트 희석제로 처리할 수 있는 재질인 경우 아세톤을 희석해서 유성 페인트가 묻은 부위에 여러 번 사용해서 얼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