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치면 바로 따라하는 개인기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다보면 개인기 훈련을 많이 시키곤 하는데요~기본적인 개인기들을 잘 훈련시킨다면 처음 만나는 사람과금방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답니다!오늘은 강아지 기본적인 개인기 훈련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 악수 ◑강아지의 손을 톡톡 두드리면 자연스레 손을 들게 되어있는데요,이때 손을 잡고 ‘악수’나 ‘손’이라는 구령을 하면서 반복을 하면나중에는 구령만 듣고 손을 내밀게 됩니다.이런 방법으로 양손을 가르치게 되면 나중에는왼손과 오른손 구분도 가능하겠죠~?

​◐ 하이파이브 ◑강아지와 하이파이브를 하는 것은 ‘악수’를 변형시켜가르치면 쉬운 개인기인데요, ‘악수’ 개인기를 할 때강아지들이 손을 올리면 이때 ‘하이파이브’ 구령과 함께손벽을 치게 되면 하이파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방법으로 반복훈련을 하다보면 멋지 하이파이브가 가능할것입니다!

◐ 차렷 ◑앉은 자세에서 앞발만 들고 서 있는 것을 차렷이라고 하는데이 개인기도 ‘악수’를 변형시켜 훈련할 수 있습니다.우선 ‘악수를 시켜서 한 손을 잡은 뒤 다른 한손을 잡아주고올리면서 ‘차렷’ 구령과 동시에 서 있게 한 후머리 위로 먹을 것을 보여줍니다.강아지는 먹을 것을 먹기위해 서 있게 되는데이 때 칭찬을 해주면서 간식을 주면서 반복 훈련을 시켜줍니다.

강아지를 훈련시킬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칭찬과 보상으로훈련에 대한 좋은 기억을 심어주는 것입니다 :)강아지에게 행복한 훈련이 될 수 있게 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