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살기 위한 건강한 식습관 들이기

반려견을 키우다보면 너무 예쁘고 애교도 많아서 보상으로 간식을 많이 주게됩니다.간식이 아니라면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사람의 음식도 많이 주는데요~이렇게 되면 강아지의 식습관이 망가지게 될 수 도 있습니다.강아지의 올바른 식습관은 어떻게 만들면 좋을까요?오늘은 강아지의 올바른 식습관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려견이 자꾸 사람이 먹는 음식을 달라고 조르고 있나요?반려견의 이러한 행동은 강아지가 식탐이 많아서 그러는 것이 아니라강아지를 키우는 견주님께서 사람의 음식을 자주 주셨다면그것이 습관이 되어서 조르는 것일겁니다!음식이나 간식을 조르는 강아지의 경우 비만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사료를 잘 먹지 않게 되기 때문에 이러한 행동은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하지만 이미 사람의 음식과 간식에 길들어져 있다면 훈련을 통해 습관을 고쳐야 합니다!

강아지의 망가진 식습관을 고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강아지에게 주는 사람 음식과 간식을 줄이는 것입니다.음식과 간식을 바로 끊어버리는 것은 강아지에게도 힘든 일이기 때문에날마다 조금씩 양을 줄여서 사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강아지가 사료를 먹게끔 하기 위해서는 정해진 식사시간을 만들어서사료를 준 다음에 10분 이내로 강아지가 사료를 먹지 않는다면사료를 치우는 행동을 반복해주세요!

초반에는 사료를 먹지 않을 테지만 강아지들은 매우 본능적이기 때문에음식 앞에서 굶어죽는 행동을 전혀 하지 않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음식과 간식을 줄이는 동시에 정해진 시간에사료를 주게 된다면 더욱 효과적으로 식습관을 고칠 수 있습니다!강아지 비만의 원인은 견주님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한 것입니다!지금부터라도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더욱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