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행동 별 갖고있는 성격은?

누구나 한번쯤은 자신의 반려견이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을거예요. 강아지가 유독 좋아하고 자주하는 행동으로 그들의 성격을 알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그런 궁금증을 해결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평소에 반려견이 즐겨하는 행동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 그들은 어떤 성격 유형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온몸을 웅크리고 누워 자는 강아지 야생에서 강아지들은 체온을 유지하고 포식자들로부터 복부의 중요한 장기를 보호하기 위해 이런 자세로 잠을 자곤 했습니다. 이 모습은 많은 강아지들에게서 자주 보여지며,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 본능적으로 나오는 자세죠.

​2. 옆으로 기대어 자는 강아지 가장 일반적으로 강아지들이 취하는 잠자는 포즈입니다. 해당 유형의 반려견들은 자신이 상당히 평화롭고 안전하다고 느끼며, 낙천적이고 충성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3. 주인 곁에 있거나 안아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밖에 나가서 뛰어놀거나 잠자는 것 대신 주인의 곁에 붙어 있거나 안아주는 것을 좋아하는 개들은 주인에게 관심을 받고 싶어서 그런 행동을 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런 종류의 개들은 주인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 섬세한 감정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어요.

4. 오랜시간동안 산책 오랜 시간 산책하는 것을 즐기는 강아지는 주인과 함께하는 시간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산책이 피곤하더라도 인내심을 갖고 당신을 바라보며 산책을 하는 그들은 단지 주인과의 시간이 최고의 행복이라 할 수 있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