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한번쯤은 자신의 반려견이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을거예요. 강아지가 유독 좋아하고 자주하는 행동으로 그들의 성격을 알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그런 궁금증을 해결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평소에 반려견이 즐겨하는 행동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 그들은 어떤 성격 유형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온몸을 웅크리고 누워 자는 강아지 야생에서 강아지들은 체온을 유지하고 포식자들로부터 복부의 중요한 장기를 보호하기 위해 이런 자세로 잠을 자곤 했습니다. 이 모습은 많은 강아지들에게서 자주 보여지며,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 본능적으로 나오는 자세죠.
2. 옆으로 기대어 자는 강아지 가장 일반적으로 강아지들이 취하는 잠자는 포즈입니다. 해당 유형의 반려견들은 자신이 상당히 평화롭고 안전하다고 느끼며, 낙천적이고 충성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3. 주인 곁에 있거나 안아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밖에 나가서 뛰어놀거나 잠자는 것 대신 주인의 곁에 붙어 있거나 안아주는 것을 좋아하는 개들은 주인에게 관심을 받고 싶어서 그런 행동을 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런 종류의 개들은 주인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 섬세한 감정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어요.
4. 오랜시간동안 산책 오랜 시간 산책하는 것을 즐기는 강아지는 주인과 함께하는 시간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산책이 피곤하더라도 인내심을 갖고 당신을 바라보며 산책을 하는 그들은 단지 주인과의 시간이 최고의 행복이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