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옹하는 자세로 알아 본 연인성격

인사이트

이처럼 ‘포옹’은 서로에게 안정감을 주고 친밀감을 느끼게 해주는 최고의 스킨십 중 하나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는 각자 사람마다 유독 선호하는 포옹 자세가 있으며 이를 분석하면 상대방의 성격을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유독 특정 포옹 자세를 좋아하는 연인의 숨은(?) 성격을 알고 싶은 이들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아래 8가지 포즈에 따른 성격 유형을 소개하니 연인과의 포옹을 떠올리며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포즈에 담긴 성격을 파악해보길 바란다.

1. 온몸 밀착형

인사이트gettyimagesbank

포옹할 때 다리부터 가슴까지 딱 붙이는 사람은 무언가를 소유하고 지배하려는 성향이 강하다.

그렇다고 고집이 세거나 욕심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자신의 것을 절대 남에게 뺏기거나 넘겨주지 않는다.

2. 백허그형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상대방이 뒤에서 안아주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은 보호받고 싶은 욕구가 강하다

충분한 사랑을 받고 있어도 더 큰 애정과 관심을 갈구하곤 한다.

3. 토닥토닥형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이 많고 책임감이 강해 남들을 잘 챙겨주는 타입이다.

하지만 마음속은 굉장히 여리고 감성이 풍부해 상처를 잘 받고 눈물이 많다.

 4. 파고들기형

인사이트gettyimagesbank

포옹할 때 상대방의 가슴이나 어깨에 얼굴을 파묻는 사람은 참을성이 강하고 긍정적이다.

또한 항상 에너지가 넘쳐 주변 사람들에게 힘을 주는 존재가 되기도 한다.

5. 적정 거리 유지형

인사이트wallpaperphoto

사이에 빈 공간을 두기 위해 엉덩이를 뒤로 뺀다 해서 상대방을 사랑하지 않는 게 아니다.

신중하고 생각이 깊지만 두려움이 많아 매사에 조심성 있게 행동한다.

6. 머리 감싸 안기

인사이트gettyimagesbank

포옹할 때 손으로 상대방의 머리를 감싸는 사람은 리더십이 강한 편이다.

말이나 행동이 직설적이어서 무뚝뚝해 보이지만 한 번 사랑에 빠지면 헤어나오질 못하는 순정파다.

7. 목 감싸 안기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사람을 잘 믿는 만큼 상대방에게도 신뢰감을 심어주려 노력한다.

워낙에 솔직해서 거짓말을 잘하지 못하며 외로움을 많이 느껴 주변 사람에게 의지하려는 성향이 있다.

8. 번쩍 들어 안기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안은 상태에서 상대방을 번쩍 들어버리는 사람은 열정과 욕심이 많다.

시작을 하면 꼭 끝을 맺는 성격이며 유머 감각이 뛰어나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도 많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