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안에서 바꿔줘야 운이 좋아지는 것들

집은 사람이 가장 편안함과 안락함, 행복감을 느끼게 만들어주는 장소입니다. 예로부터 집이 위치하고 있는 장소나 집 안의 물건을 옮기는 것에 의미를 부여하기도 하는데요. 집 안에 두기만 해도 운이 좋아진다는 물건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오늘은 집에 두면 놀랄만큼 운이 좋아지는 물건 4가지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현관에 매트를 놓는다

현관은 예로부터 우리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장소라고 전해져왔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현관 앞은 항상 밝고 청결하게 해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현관 앞에 매트를 두면 나쁜 기운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또한 현관 앞에 둘 매트를 고를 때에는 인공적이고 칙칙한 디자인보다는 자연친화적이고 밝은 색상의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2.  관엽 식물을 놓는다

집 안에 작은 사이즈라도 상관없으니 꼭 관엽 식물 하나 쯤은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위치는 어디에 놓아도 인테리어 용으로도 좋으며, 집 안에 운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다만 뾰족한 모양의 잎을 가진 식물을 두게 되면 스트레스나 싸움의 원인 등 역효과가 날 수 있으므로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으며, 시들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3.  간접 조명을 둔다

간접 조명의 부드러운 빛은 집 안에 행운을 부르는 힘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침실에 간접 조명을 두게 되면, 평소에 잠을 잘 못자던 사람도 안정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사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사업운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만약 집 현관에 간접 조명을 두게 되면, 현관은 행운이 들어오는 통로라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전체운이 좋아진다고 하며, 거실에 간접 조명을 두면 가족운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4.  큰 거울을 둔다

거울은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물건 중 하나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부분 때문인지, 부자들은 큰 거울을 집안에 놓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 말인 즉, 집안에 큰 거울을 두게 되면 제물운이 좋아진다는 것입니다.

현관 앞에 큰 거울을 두고, 외출을 하거나 귀가 할 때 항상 거울을 보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으며, 거울은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