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세요~ 하고 나가봤더니 곰이..

인사이트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에는 곰 한 마리가 테라스 난간에 올라 창문으로 가정집 안을 지켜보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창문으로 집안을 지켜보고 있는 곰 한 마리가 보인다.

녀석은 테라스 주위를 기웃거렸고, 실내가 잘 안 보이자 난간에까지 올라가 집안을 보려고 노력하고 있다.

배가 고팠던것일까. 맛있는 음식 냄새를 맡았는지 창문 주변에서 킁킁거리는 모습이다.

인사이트NBC

게시자는 사진과 함께 “가족끼리 저녁을 먹고 있는데 창문으로 커다란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곰 한 마리가 창문으로 우리 가족을 쳐다보고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이어 “곰은 약 30분 정도 집 주변을 기웃거리며 집안을 지켜보거나 냄새를 맡는 모습을 보였다”며 “우리가 꼼짝도 하지 않자 숲속으로 떠나 자취를 감췄다”고 덧붙였다.

미국 NBC 뉴스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지난 3일 미국 코네티컷 주 에이번(Avon) 지역에서 촬영됐으며, 곰의 귀에 달린 번호표는 전문가들이 연구 목적으로 야생 곰들을 식별하기 위해 붙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지역 주민들은 최근 가정집에 야생 곰들이 자주 출몰하고 있어 안전을 위한 조처 마련이 시급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인사이트

답글 남기기

이매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