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대를 활용하는 기적의 방법

빨대는 편의점이나 커피전문점에서 말만 잘하면 1~2개 정도는 공짜로 쉽게 얻을 수 있을 재료인데요. 이렇게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평소에 빨대엔 별 관심을 주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빨대의 용도는 단순히 음료수를 마실 때 사용하는 것만 있는것은 아닌데요. 어떤 사람들은 빨대를 정말 헉~ 소리가 날 정도로 기발하게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평범한 빨대의 천재적인 활용법 15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꽃병으로 사용

빨대를 적당한 크기로 자르면 꽃병 꽂아둔 꽃들의 지지대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꽃의 줄기 부위에 빨대를 끼워두면 더욱 오랫동안 생기있는 꽃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선정리

마찬가지로 빨대를 3~4cm의 크기로 자른 후 가로방향으로도 한번 자르면 전선을 끼울 수 있는데요. 빨대에 매직으로 이 선이 어디에서 나온 선인지 적어 두면 보이게도 좋고 나중에 선을 정리할 때도 도움이 됩니다.

 3.  딸기 꼭지 따기

빨대로 딸기 껍질을 깔끔하게 제거 할 수 있는 대요. 방법은 정말 간단 합니다. 빨대를 딸기의 아랫 부분에 잘 조준한 후 그래도 쭉 밀어 주면 딸기 꼭지가 뚝~ 하기 쉽게 제거가 됩니다.

 4.  방수팩

빨대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방수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물론 크기가 작기 때문에 큰 물건은 보관할 수 없지만 면봉이나 성냥같은 작은 물건들이 물에 젖지 않도록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빨대를 적당한 크기로 자른 후 속에 성냥이나 면봉을 넣고 양쪽 끝부분은 라이터로 지져 주면 됩니다.

 5.  여행용 로션, 화장품 보관

면봉이나 성냥을 보관할 수 있다면 화장품이나 샴푸, 스킨, 로션도 당연히 보관이 가능한데요. 빨대에 다양한 제품을 담으면 헷갈릴 수 있으니 테이프나 매직으로 빨대에 담겨 있는게 무었인지 적어 두는게 좋습니다.

 6.  세면대 청소

빨대를 사용하면 막힌 세면대로 쉽게 청소가 가능한데요. 먼저 빨대를 대각석으로 여러번 잘라 줍니다. 빨대를 다 잘랐다면 이제 빨대를 막힌 세면대에 넣다 뺏다 를 해주면 되는데요. 대각선으로 짤린 부분에 머리카락과 물때가 딸려 나오는 것을 보면 왠지 모를 뿌듯함 마져 느낄 수 있습니다.

 7.  캔음료 마시기

빨대를 아무생각없이 음료수 캔에 꼽아서 드셨었다면 아래 사진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캔뚜껑을 돌려서 거기에 빨대를 꽂으면 빨대가 기울어 질 일이 없어서 편하게 음료수를 바닥까지 다 마실 수 있습니다.

 8.  자전거 꾸미기

이 방법은 빨대가 색깔별로 필요한데요. 최소 4~5 가지의 색깔이 있어야 효과가 좋습니다. 다양한 색깔을 빨대를 4~5cm 크기로 자른 후에 자전거 바퀴 살에 꼽아 주면 돈 ‘1’원도 아들이고 자전거 바퀴 튜닝을 할 수 있습니다.

 9.  꼬치 빼먹기

닭꼬치 같은 음식을 먹다 보면 꼬치 중간에 고기가 남아서 빼먹기가 힘든데요. 억지로 빼먹으려고 하다 헛구역질을 한 경험 다들 한번쯤을 있을실 겁니다. 하지만 빨대가 있으면 쉽게 꼬치를 빼먹을 수 가 있는데요. 빨대를 꼬치 막대에 끼운 후 빨대를 위로 올리기만 하면 쉽게 꼬치 빼 먹을 수 있습니다.

 10.  미술놀이

빨대만 있으면 아이와 재미 있는 미술놀이도 할 수 있는데요. 물감을 스케치북에 떨어트린 후 빨대로 후후 불어주면 환상적인 추상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