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은 얼굴 부위별, 이렇게 금방 뺄 수 있다.

다이어트를 해도 늘 얼굴살만 안 빠져 스트레스 받을 때가 많습니다. 외신 매체 인포르매 21에서 얼굴 부위별 살 빼는 팁을 소개했다네요.

1. 볼살 빼기

△ 근육을 이용한 미소짓기

볼을 눈까지 올려준다는 기분으로 깊은 미소를 띠어보세요. 근육을 이용해 10초간 유지하고 5회 반복하면 됩니다.

△ 볼에 바람 넣기

볼에 공기를 넣은 다음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주세요. 8초간 유지하고 천천히 바람을 빼주면 된답니다. 오른쪽, 왼쪽 번갈아 가며 하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 혓바닥 사용

혀를 입천장에 대고 눌러줍니다. 이 자세를 10초 이상 유지한 채 5~10번 반복하면 좋습니다.

2. 처진 목살

똑바로 서서 고개를 뒤로 넘겨줍니다. 시선은 위로 고정시키고 마치 음식을 씹는 것처럼 입을 움직여주세요. 이 자세는 지방을 줄이는데 도움 될 뿐만 아니라, 피부 늘어짐과 노화를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3. 입 주변

입 주변이 콤플렉스라면, 입 크게 여닫기를 10회 이상 하면 효과가 있다네요.

또 다른 운동으로는, 입을 크게 열고 하이톤으로 말하는 것입니다. 역시 10회 반복하고 휴식을 취하면 된다고 하네요.

4. 턱 끝 처진 살

엄지와 중지를 양쪽 광대뼈에 놓으세요. 광대뼈의 피부를 눈 쪽으로 올려줍니다.

이 상태를 유지한 채 입을 타원형으로 벌리고, 10초간 기다리면 된다네요. 3~4회 정도 반복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