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발바닥에 붙인 양파가 최고냐면

발은 지압점과 연결되어 있어 있습니다. 자극을 주면 반응하는 원리를 이용해 발에 양파를 붙이면 소독, 향균 등 양파의 효능이 온 몸으로 흘러들어 갈 수 있는데요.

발바닥에 양파를 붙이고 자면 좋은 점 4가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감염된 것을 치료할 수 있다

양파는 천연 항생제입니다. 그래서 감염 된 것이 있을 때 발바닥에 양파를 붙이고 자면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의사가 처방해 준 항생제를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더 빨리, 그리고 더 효과적으로 치료되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2. 독소 배출을 향상시킬 수 있다

혈액에 남아있는 독소가 점점 많아지면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양파의 인산은 독소를 끌어당기는 역할을 해 체내의 독소를 더 쉽게 배출시킬 수 있는데요. 규칙적으로 양파를 붙이고 자면 시간이 흐른 후 건강 상태가 향상되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네요.

3. 신체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양파의 90%가 수분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침을 놓는 혈점을 보면 전자 에너지가 우리 몸에 필요한 만큼 수분을 운반, 분해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이 바빠서 또는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이 안되서 물을 많이 마시지 못한 날은 밤에 잘 때 발에 양파를 붙이고 잘 것을 추천합니다.

4. 면역력을 키워준다

양파에는 비타민 E,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비타민은 면역력을 유지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게다가 이 비타민은 산화방지제 역할을 하며 노화 현상도 늦춰줍니다. 다른 시술이나 화학적 성분 없이도 노화 현상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