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안에 무조건 살빼야 된다면

1주일만 있으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식단이 있다는데요. 과연 어떤 식단일까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다이어트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기적의 다이어트법의 핵심은 바로 ‘스프’라는데요. 1988년, 캘리포니아에 있는 로마 린다 병원에서 개발된 것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과체중이거나 심장 관련 질환이 있는 환자들이 수술을 안전하게 받기 위해 수술 전 다이어트를 하기 위한 음식이었다는데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스프가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빠른 시간 안에 안전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이 레시피가 알려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채소, 과일, 살고기, 스프를 7일 동안 섭취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포만감을 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준다는데요.

또한 밀가루, 지방,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더 빨리 칼로리를 소모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럼 어떻게 먹어야 되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

<첫째 날: 과일 여러 번 먹기>

수박, 파인애플, 칸탈루프와 같은 수분 함량이 많은 과일이 좋다고 합니다.

<둘째 날: 신선한 채소 많이 먹기>

콩, 완두콩, 옥수수는 피해야 됩니다. 익힌 채소를 먹어도 괜찮지만, 익힌 채소를 먹을 때는 물을 더 많이 마셔야 된다고 하네요.

<셋째 날: 과일&채소 먹기>

감자나 바나나 같이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된 음식은 피해야 된다고 합니다.

<넷째 날: 바나나 8개까지, 저지방 우유 6잔까지 마시기>

신체의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고 단 것이 당기는 것을 줄어든다고 하네요.

<다섯째 날: 2~3 조각의 살코기 & 작은 토마토 6개>

살코기는 끓이거나 굽고, 토마토는 생 과일로 먹어도 되고 익혀도 된다고 합니다. 또한 물을 자주 많이 마셔줘야 된다고 하네요.

<여섯째 날: 살코기2~3조각 & 녹색잎 채소>

채소는 생 것으로 먹어도 되고 익혀도 됩니다.

<일곱째 날: 세 끼 모두 현미밥>

과일, 채소, 스무디에 단 것을 넣지 않고 스무디를 만들어 마시거나 세 끼 모두 현미밥을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정말 쉬운 방법이지 않나요?

하지만 과도한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도 좋지만 날씬함보다는 건강이 우선이라는 사실, 잊지마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