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 멀미 완전정복

요즘엔 강아지 펜션같이 우리 강아지들과 함께 입장할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나면서함께 여행을 다니거나 외출을 하시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하지만, 우리 강아지들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멀미를 하는데요-오늘은 강아지의 멀미에 대해서 몇 가지 주의할 사항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강아지마다 멀미를 느끼는 정도는 다 다르지만어린 강아지들의 경우 멀미를 느끼는 강도가 성인 강아지에 비해굉장히 고통스럽다고 하는데요-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차로 이동하시는 것은 조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강아지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무언가를 섭취한 직후에 멀미가 더 심해지게 됩니다.가급적 먼 거리를 강아지와 함께 이동해야 한다면, 아침은 거르시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강아지 전용 멀미약이 따로 있으니 꼭 먹이신 후에차를 태우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강아지들을 데리고 오실 때 차로 배송을 받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하지만, 강아지한테는 좋은 방법이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강아지는 멀미를 겪을 때, 헥헥 거리는 거친 숨소리를 내며,평소보다 침을 더 많이 흘리게 됩니다.

이럴 때는 차를 잠시 멈추시고 강아지가 충분히 쉴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최소한 20~40분 정도는 휴식을 취하게 하여강아지가 진정이 될 때까지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가끔 방송이나 지나가는 다른 차량을 보시면강아지가 창문 밖으로 머리를 내밀고 상쾌한 바람을 느끼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강아지도 사람처럼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 멀미가 많이 줄어들기는 합니다.그렇다고 멀미를 아예 느끼지 않는 것은 아니기에조심해주셔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강아지의 후각은 사람보다 훨씬 예민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구토를 유발할 만한 냄새가 나는 물건은차량 안에 두지 않으시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지금까지 말씀드린 것보다 더 중요하게 아셔야 할 것이 하나 있는데요!어린 강아지들이 자동차 멀미를 너무 심하게 느끼면사망까지 이르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비포장도로같이 차가 많이 덜컹거리는 곳에서는 더욱 위험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멀미 조금 더 세심하게 체크하고 준비해주신다면우리 아이들과 함께 이동하는 것이 더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