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하고 있는게 아니였다

인사이트

온라인 미디어 인스파이어모어는 살고 싶어 죽을힘을 다해 우물 벽을 부여잡고 있던 강아지의 슬픈 표정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인도의 한 마을에 있는 커다란 우물 안에서 도움을 호소하는 강아지의 신음 소리가 울려 퍼졌다.

당시 근처를 지나던 한 마을 주민은 강아지의 울음소리를 듣고 우물을 내려다봤다가 한쪽 벽에 가까스로 매달려 있는 강아지 한 마리를 발견했다.

인사이트YouTube ‘Animal Aid Unlimited, India’

주민은 곧바로 동물 구조 단체 ‘Animal Aid Unlimited’에 상황을 설명하며 강아지를 구조해줄 것을 요청했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한 구조대원들은 깊은 우물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안전장치를 매달고 우물 안으로 들어갔다.

다행히 강아지는 자신을 도와주려 온 것을 눈치챘는지 별다른 저항 없이 구조대원의 품에 안겨 우물 밖으로 빠져나왔다.

녀석을 처음 발견한 마을 주민은 “처음 우물에서 녀석을 발견했을 때 벽을 부여잡고 나를 바라보던 그 눈빛이 얼마나 애처로웠는지 안쓰러워 견딜 수가 없었다”며 “살려는 의지가 강해 보였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YouTube ‘Animal Aid Unlimited, India’

강아지를 구조한 구조대원 역시 “녀석을 물에서 건져 올릴 때 몸을 심하게 덜덜 떨고 있어 걱정이 많았다”며 “얼마나 우물에 빠져 있었는지는 모르나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치료를 하려고 몸을 살펴보던 중 녀석의 네 발이 모두 피로 물든 것을 보고 그간 녀석이 살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여실히 알 수 있었다”며 “물에 빠지지 않으려 안간힘을 썼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현재 구조된 강아지는 보호소에서 건강을 회복하고 있으며 새로운 가족에게 입양되는 날을 고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