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댕댕이 인생샷 찍어주는 꿀팁

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예쁜 모습을 사진에 남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하지만 쉴 새 없이 움직이는 강아지들의 사진을 찍기란 쉽지 않은 일인데요-오늘은 우리 강아지들의 사진을 조금 더 수월하고예쁘게 찍으실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 눈을 마주쳐요

사진을 찍을 때 대상이 어디를 보고 있느냐에 따라사진의 느낌이 많이 차이가 나게 됩니다.우리 강아지들의 사진을 찍을 때는 최대한 렌즈와 눈을 맞추게 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시선을 맞춰 찍으면 원근감이 살아나서보다 친근한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평소에 강아지와 눈을 맞추고 대화하는 습관을 만들어보다 쉽게 촬영하실 수 있게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주위 소품 이용하기

신기하게도 의자나 테이블에 올라가면 얌전해지는강아지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주위에 있는 의자, 테이블, 방석 등의 소품을 활용하시면보기에도 예쁘고 좀 더 편하게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연속촬영

강아지와 함께 외출을 하게 되면신나서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그럴 경우 일반적이 카메라 촬영으로는 흔들리는 사진만 나와 속상하실 텐데그럴 땐 연속촬영을 사용하여 여러 장의 사진을 찍어주시면그중 1~2장 정도는 예쁘게 나온 사진을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네 번째,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단어로 관심 끌기

인터넷을 보다 보면 강아지들이 고개를 갸웃하는 사진을 많이 보실 텐데요-견주님이 자신이 아는 단어를 말했지만 아무런 행동이 없을 때 고개를 갸웃하게 된답니다.평소에 강아지가 반응하는 단어가 있다면 살짝 얘기해보세요!

다섯 번째, 간식으로 관심 끌기

이런저런 방법을 다 써도 강아지들이 가만히 있지 않는다면강아지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간식을 보여주게 되면 강아지가 그 간식에 관심을 보이며 집중을 하게 됩니다.그 순간에 사진을 찍게 되면 예쁜 사진이 나올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강아지 사진을 예쁘게 찍는 몇 가지 방법들을 알려드렸는데요-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으실 때는 장소를 바꿔가면서 찍거나삼각대나 셀카봉을 이용해 견주님과 함께 있는 모습을 찍는 것도추천해드립니다.사진을 촬영할 때는 강아지들이 피곤하지 않도록 잠깐잠깐 쉬는 시간을 주시길 바래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