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달마시안 출산

인사이트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달마시안 마일리(Mily)가 18마리 강아지를 낳아 세계 신기록 타이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호주 빅토리아(Victoria)에 사는 마일리는 기나긴 임신 기간 동안 부풀어 오른 배 때문에 상당히 힘들어했다.

녀석의 유난히 불룩해진 배를 보고 동물병원을 방문한 마일리의 주인 세실리아 랭턴 벙커(Cecilia Langton-Bunker)는 3마리의 아기 달마시안이 출산 예정이며 건강에는 문제가 없다고 진단했다.

인사이트Youtube ‘Caters Clips’

그러던 중 지난 5월 18일 오전 7시경부터 진통을 느끼기 시작한 마일리는 13시간이 넘도록 진통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오랜 시간 진통을 겪은 녀석은 수컷 달마시안 6마리와 암컷 달마시안 12마리, 총 18마리의 아기를 순산했다.

이를 본 세실리아는 “분명히 초음파 검사 결과 배 속 강아지가 3마리라고 들었는데 강아지가 계속 나와 당황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보도에 따르면 마일리가 한 번에 18마리의 강아지를 낳은 것은 세계 신기록과 타이기록이었고, 이에 따라 자랑스럽게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었다.

인사이트Facebook ‘Ballarat Veterinary Practice’

주인 세실리아는 “갑자기 ‘달마시안의 습격’을 당한 기분이다. 매우 기분 좋은 습격이다”라며 “우리 아들이 꼬물거리는 강아지들을 보며 얼마나 행복해하는지 모른다”고 심정을 드러냈다.

한편, 달마시안은 한 번에 평균 8마리에서 10마리 정도의 아기를 임신해 출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사이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