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댕생샷

인사이트

사진은 매일 찍을 수 있지만 정말 당신의 반려동물에게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조금은 색다른 방법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

아래 반려동물과 조금 더 특별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소소한 팁을 몇 개 공개하니 한 번 시도해보자.

1. 스튜디오 빌리기

인사이트boredpanda

요즘엔 스튜디오를 대여해 반려동물의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꾸며져 있는 스튜디오도 있지만 직접 자신이 아기자기한 스티커나 소품을 이용해 꾸밀 수 있는 곳도 있다.

무엇보다 전문가의 손길을 빌리니 사진의 퀄리티가 훨씬 좋으며 보정도 알아서 해주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2. 소품 이용하기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boredpanda

화환이나 스카프, 나비넥타이 등의 소품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작은 소품이어도 평소랑은 다르게 좀 더 꾸민듯한 느낌을 줄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효율적이다.

집에서도 손쉽게 인생샷을 건질 방법이니 한 번 시도해보도록 하자.

3. 짝꿍 구하기

인사이트boredpanda

자신의 반려동물만 찍어도 예쁜 사진이 나올 수 있지만 다른 동물들과 있는 모습은 색다른 느낌의 사진을 찍게 해줄 수 있다.

서로 어울려 다니는 모습 중에 미처 발견하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기도 하다.

4. 자고 있을 때 찍기

인사이트

인사이트boredpanda

반려견이 자는 모습은 마치 아기가 자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킬 정도로 사랑스럽다.

이불에 폭 싸여 있거나 깊은 잠에 빠져 웅크리고 있는 반려동물의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무엇보다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에 아마 당신은 자신도 모르게 카메라를 들어 올리고 셔터를 누르게 될 것이다.

5. 비글미 넘치는 순간 포착하기

인사이트boredpanda

반려동물들은 때론 엉뚱한 행동을 해 귀여움을 자아내 엄마 미소를 짓게 한다.

구석에 콕 박혀 있거나 가방 안으로 몸을 숨기고 있는 반려동물들의 말썽에 머리가 아플지도 모른다.

6. 나들이 가서 찍어보기

인사이트boredpanda

반려동물들을 데리고 집 앞에 산책하러 나가본 주인이라면 바깥 공기를 쐬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잘 알 것이다.

새로운 장소에 나들이를 가면 반려동물도 신나서 못 보던 표정과 에너지를 보여준다.

그런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면 평소와 다른 새로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