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가 기운없어 할 때는

반려견은 함께 있는것만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주지요?하지만 늘 유쾌했던 강아지가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인다면혹시 건강에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닌지 염려가 되실 텐데요.시간이 지나도 강아지가 기운이 없는 증상을 보이신다면정확한 검사를 통해서 질병이 있는 것은 아닌지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늘 활발하고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어줬던 우리 강아지!하지만 평소와 달리 강아지가 기운이 없다면가정에서 구토나 설사 등의 다른 증상을 동반하지는 않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특별한 이상증상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강아지가 기운이 없고 활동량이 줄었다면정밀검사를 통해 강아지의 정확한 상태를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강아지가 기운이 없어지면 먹이를 잘 먹으려고 하지 않고산책을 해도 즐거워하지 않습니다. 상처나 타박상이 있을 때는 물론이거니와이물질을 먹간 속이 이상할 때도 잘 움직이려고 하지 않지요.이 경우에는 변이 묽어지거나 구토 등의 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태어난지 1년이 채 안된 어린 강아지라면강아지가 기운이 없는 상태가 지속될수록건강을 크게 위협할 수 있어 더욱 즉각적인 진단이 필요합니다.

강아지가 기운없을 때 가장 기본적으로 검사를 하는 항목은혈액검사와 복부 초음파 검사입니다.혈액검사상에서 강아지의 영양상태는 물론이거니와염증과 빈혈의 유무를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전반적인 강아지의 건강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도 기운이 없을 때는 누군가가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듯강아지도 견주님께서 사랑으로 돌봐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검사를 했는데도 특별하게 원인이 없을 때에는 강아지에게 평소보다 말을 많이 걸어 주거나작은 것도 칭찬해주면 강아지가 기운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