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자가 모르니 생기는 댕댕이 우울증

강아지도 사람처럼 우울한 감정을 느낀다는 것,다들 잘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다양한 이유로 우울해지고또 그에 따라 여러 가지 증상을 보이지요.

그럼, 지금부터 강아지 우울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어느 순간 잠만 자고 소파밑이나 구석을 찾는다면 우울증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항상 사람스럽게 달려오고 뽀뽀하던 강아지가어느 순간 잠만자고 소파 밑이나 구석을 찾게 된다면우울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특히나 한마리만 키우는 가정에서는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증상입니다.

2. 집에 혼자 있는 강아지들은 우울한 감정을 느끼기가 더 쉽다.

강아지는 집에 혼자 있는다면 우울해 하는 것은 물론주인이 집에 있더라도 일하거나 노느라 눈을 맞추지 않느다면우울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강아지도 각자의 성격이 있기 때문에 그에 맞추어 놀아주는 법이 필요합니다.

3. 밥을 먹지 않는다거나 물어뜯기, 잠만 자기 등의 행동은 강아지 우울증 증상 중 하나이다.

밥을 먹지 않는다거나 뭔가를 물어뜯어 관심을 사려는 행동도 강아지 우울증 증상 중 하나입니다.또는 이러한 것도 하지 않은 채 잠만 자고 가족이 귀가해도 반기지 않는 것도 포함됩니다.정신적인 스트레스가 극심하다면 구토나 체중 감량 등 몸에도 이상이 보이곤 합니다.

4. 강아지 우울증 증상이 보이면 함께 놀아줌으로써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것이 좋다.

강아지는 사람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초조해하고계속 현관을 바라보며 오매불망 가족의 따뜻한 눈길과 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하지만 집에 오면 잠깐 강아지를 반겨줄 뿐 함께 놀아주지 않는다면강아지우울증 증상이 생기기 쉽습니다.그러므로 견주분께서는 함께 놀아줌으로써 스트레스를 풀어주어야분리불안으로 인한 우울증이 잦아들 수 있습니다.

5. 강아지가 우울증 증상이 보이면 많은 산책과 교감을 통해 활기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아지 우울증 증상이 보이면 가급적 많은 산책과 교감을 통해 강아지가 활기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무간식을 곳곳에 숨겨 흥미를 돋우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에 적절한 놀이 입니다.환경이 변화하는 것도 강아지 우울증 증상이 생길 수 있으니새로운 가족이 생기더라도 꾸준한 증상으로 질투와 우울감을 느끼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