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청결제, 발에 담궈보셨나요?

많은 분들이 식사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양치를 못할 경우, 임시로 입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구강청결제를 이용합니다. 입안 세균을 제거하고 구취를 예방하기 위해 매일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이렇게 우리 입의 세균과 입냄새를 제거해주는 구강청결제를 발에 사용하면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발에 구강청결제를 사용했을 때, 어떠한 효과가 있는 것일까요?

 1.  구강청결제란?

구강청결제는 우리의 입 안에 살고있는 각종 세균들을 살균하는 기능을 하여, 구취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많은 분들이 자주 애용하는 제품인데요. 구강청결제를 너무 자주 사용하게 되면 살균 효과가 강하기 때문에, 입속에 있는 좋은 균들까지도 제거하여 오히려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합니다.

 2.  구강청결제를 발에 사용하면 생기는 놀라운 효과

구강청결제를 입이 아닌 발에 사용해도 좋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발에 무좀이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발에 구강청결제를 뿌리면 무좀 치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무좀에 걸린 사람들 중에서도 아주 심한 경우에는 발톱까지 무좀이 진행된 경우도 볼 수 있는데요. 발에 구강청결제를 사용하면 발톱까지 침투한 무좀 균도 깨끗하게 살균해준다고 합니다.

 3.  구강청결제는 겨드랑이 냄새 제거도 가능하다?

유독 겨드랑이에서 냄새가 심하게 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있는 분들은 겨드랑이에서 나는 악취때문에 본인뿐만 아니라 타인에게도 피해를 끼치게 되는데요. 이런 분들은 면봉이나 화장솜에 소량의 구강청결제를 흡수시키고 겨드랑이에 바르면, 겨드랑이에서 나는 악취가 거의 대부분 사라지는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4.  그 외 구강청결제의 효과

구강청결제는 입 안이나 발, 겨드랑이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곳에 사용해도 효과를 발휘한다고 하는데요. 칫솔을 구강청결제에 담궈두면 칫솔 내에서 번식한 박테리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 모니터나 노트북 화면에 소량의 구강청결제를 뿌려 닦으면, 스크린 표면에 달라붙어 있는 기름 층을 벗겨주는 효과를 불러온다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