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호감있을 때 하는 행동

알쏭달쏭, 도저히 알 수 없는 이성의 마음을 정확히 알 수 있는 기술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내 것인듯 내 것 아닌 내 것 같은, 상대방이 나를 좋아할 때 보이는 행동이 있다고 하는데요.

누군가가 나를 좋아할 때 의도적으로 나타내는 행동을 정리해 봤습니다.

1. 내가 주위에 있을 때마다 언제부턴가 달라진 태도를 보였다

여자의 경우, 남자를 좋아하기 시작하면 그 사람이 주변에 있을 때 자신의 이미지에 해가 되는 행동은 피하게 됩니다.

남자의 경우에는 좋아하는 여자가 주변에 있으면 강한척을 하거나 허세를 부리기도 합니다.

2. 충분한 명분 없이 함께 있는 시간을 만들거나, 관계를 조성한다

어느날 갑자기 SNS로 친구추가를 하거나, 무엇이든 같이 하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무심하게 행동하더라도, 상대방이 여러가지 명분으로 함께 있는 시간을 자주 만든다면 의심해볼 만 합니다.

3.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이거나 나를 자주 의식한다.

의도적으로 나의 눈을 피하거나, 의미 있는 눈빛을 보인다면 나에게 마음이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눈빛과 시선만으로 착각에 빠지는 것은 금물. 김칫국 마시지 않으려면 이 눈빛을 잘 구분해야겠죠?

4. 그 사람의 언행 중 ‘긍정적인 표현’이 많다

그 사람이 얼마나 나에게 긍정적인 표현을 사용하는지도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내 앞에서 얼마나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는지 캐치하는 것이 도움이 되겠죠.

5. 나에게만 호의를 베푼다

나쁜 남자들은 아무 여자에게나 매너와 배려심을 드러내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보이는 호의인지, 나에게만 보이는 호의인지 구분해 보세요.

6. 장난식으로 하는 의도적인 스킨십

나에게 장난으로 스킨십을 자주 하는 사람은 다른 이성에게도 그럴 확률이 높습니다.

그런 사람은 그저 사교성이 좋고 친밀감을 조정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나에게만’ 하는 장난 섞인 스킨십이라면? 의심해볼 만 하겠죠.

7. 사소한 행동에도 관심을 보이거나 가끔은 이름을 불러주고 장난을 걸어온다

이런 행동들은 거의 여러분께 ‘대놓고’ 작업을 거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에게나 그러는 사람은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8. 나에게만 자신만의 비밀 이야기를 자주 한다

비밀얘기를 자주 한다는 것은 그만큼 상대방을 좋아하고, 신뢰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호감이 없더라도, 당신과의 대화가 좋아서 자주 고민을 털어 놓는 사람은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