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으로 알아보는 연애운

연애 대상으로 신경이 쓰이는 상대가 있다면? 어떻게 접근하면 상대의 마음을 울릴 수 있을까요.

연애에 성공하는 지름길은 상대의 연애 경향을 아는 것이겠죠. 일본의 한 정보사이트에서는 손금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손금은 그 사람의 연애 경향이 반영돼 있다고 하는데요. 그녀와 일치하는 손금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 A : 주요 선에 요동이 있다

자신감을 가질 수 없으며 따라서 연애에 있어 “보장”을 요구하는 연애 경향이 있습니다.

인생 전반에 불안을 안고 있기 때문에, 그 불안을 통째로 받아주면서 밝게 “좋아, 좋아!” 라고 말해주는 그런 사람이 이상적입니다.

따라서 마음이 넓은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답니다. 달콤한 시간을 보낼 애인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격려하고 지원하는 사람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 B : 마스카케 선 및 지도선이 있다

전형적으로 상대를 부하처럼 여기는 유형의 연애 경향을 보인답니다. “나는 따르라”는 리더형 이라는 것이죠.

여성의 경우는 사람에게 지시받는 것을 가장 싫어하는 타입이랍니다. 이 손금의 소유자와 잘해보고 싶다면 어쨌든 상대를 높여줘야 한답니다.

상대가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포인트를 철저히 칭찬해서 “기분”을 업 시켜주는 것이 연애 성취의 포인트랍니다.

◆ C : 금성 고리를 가지고 두뇌 선이 월구에 흐른다

미의식이 높은 사람의 손금. 연애도 높은 이상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사람이야말로 자신의 이상형이다” 라고 마음 속으로 생각하는 상대가 아니면 좀처럼 연애의 발전이 없을거랍니다.

이 유형은 좋은 감각을 칭찬하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복장이나 소품의 선택 등 작은 포인트를 확인하고 접근합시다.

◆ D : 두뇌 라인과 감정선의 끝에서 올라간다

호기심, 일 등 모두 항상 새로운 분야의 개척에 여념이 없는 타입. 자유를 각별히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묶어두는 연애는 서로 어렵답니다.

귀찮아지면 도망가 버릴 수도 있다는 것이죠. 처음에는 취미와 화제로 의기 투합하면서 서서히 거리를 좁혀 가는 것이 좋답니다.

이 유형은 연애를 할 때 초조해 하는 것은 금물이라고 하네요.

◆ E : 태양 선이 월구에서 상승한다

주위에서 대단한 인기가 있는 사람에게 나타나는 손금. 밝은 분위기로 주위 사람들을 건강하게 해주는 마치 태양과 같은 사람입니다.

누구에게나 차별없이 부드럽기 때문에 인기가 비해서는 좀처럼 연애로 발전하지 않는 경향이 있지요.

어디까지 거리를 좁힐 수 있을지가 포인트라네요. 소유욕이 강한 사람과는 어울리지 않는답니다.

억지로 밀고 가기 보다는 세계관을 공유하는 사람에 매료된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