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다 딱 3kg만 더 빼고 싶다면

다이어트는 여자들의 평생 숙제라고들 하죠. 여자들은 거의 1년 내내 다이어트를 한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일본의 한 건강사이트에서 습관만 바꿔도 감량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특히 “어느 정도 빠지긴 했는데 여기서 딱 2~3kg만 더 빼면 완벽할 것 같다”는 분들께 추천하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공복일 때 ‘탄산수’를 마실 것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은 공복이라고 합니다. 공복인 상태가 지속되면 스트레스를 받아 오히려 폭음, 폭식을 할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요.

그럴 때 칼로리 0, 무설탕 탄산수를 마시면 좋다고 합니다. 밥을 먹은 것처럼 배가 든든해지고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매일 복근운동 OO번(습관화할 것)

너무 바빠 운동할 시간이 없는 분들께 추천하는 방법이라는데요. 바로 실내에서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복근 운동입니다.

처음 1주일은 힘들겠지만 습관화하면 금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단순한 동작으로 보이지만 꾸준히 지속하면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엘리베이터 NG! 계단 이용할 것

죽어도 운동은 싫다는 분들께 추천하는 것은 이동 수단을 바꾸는 것이라는데요. 지금까지 엘리베이터를 이용했다면 계단을 이용해보도록 합시다.

또 지하철역까지 버스를 이용했다면 자전거를 타거나 10분 일찍 일어나 걸어가는 것도 좋다고 하는데요. 작은 습관 하나만 바꿔도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고기는 무조건 ‘닭 가슴살’ 먹기

누구나 한번쯤은 도전해봤을 유명한 다이어트 식단이죠. 바로 닭 가슴살 다이어트 식단인데요.

단백질이 높고 지방이 낮아 근육량을 늘리고 대사를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맛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똑똑한 재료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