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가 보이면 이별을 준비하라

건강하고 안정적이었던 관계가 점점 복잡해지고 닳는데도 눈치를 못 채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외신 매체가 연애 기간이 끝나갈때 나타나는 신호 5가지를 소개했다고 하네요.

1. 같이 하는 시간이 줄어든다.

처음 연애 시작할 때처럼 많은 관심이 없고 통화도 거의 하지 않으며 며칠 동안 만나지도 않습니다.

너무 바빠서 그런 게 아니라면 자연스럽게 우선순위가 내려간 것과 마찬가지라네요, 즉, 끝이 가까워졌다는 신호입니다.

2. 질투와 불안감

갑자기 많은 의구심이 생기며 연인이 누구와 시간을 보내는지, 혹시 거짓말을 하는 것은 아닌지 생각이 들때가 있다고 하네요.

연인의 메신저, 휴대폰을 뒤지며 집착하기 시작합니다. 지나친 질투가 들어오면 사랑은 도망 간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3. 말다툼, 불화

사소한 일에 말다툼을 하고 싸움은 갈수록 빈번해집니다.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지치게 되는 지름길이죠.

4. 더 이상 공통된 것이 없다.

연인이 된다는 것은 취미나 공통 관심사를 함께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갑자기 서로 다른 관심사를 말하면 계속 미래와 현재를 함께 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볼 때라고 하네요.

5. 줄어든 대화

이전처럼 대화를 하지 않으며 하루에 무엇을 했는지 서로간의 일상을 들려주고 싶은 의욕도 없어집니다. 서로의 친구들도 점점 모르는 사람들로 가득 찬다네요.

모든 것은 짧은 대답, “응.”, “아니.”  줄어든 반응으로 이어집니다.

가장 큰 신호는 바로 이전과 같은 사랑을 느끼지 못한다는 것이죠. 설명할 수 없지만 특유의 ‘느낌’이 온다면, 가장 정확한 신호라고 하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