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까지 생각해서 잡아야 할 남자유형

연애 시작하고 3개월만 지나도 처음과는 똑같지는 않은데요. 좋아하는 마음이 사라진 것은 아니지만 크고 작은 일들로 다투기도 합니다.

그런 와중에도 남자친구가 이 행동을 하고 있다면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에는 변함이 없다는데요. 어떤 행동일까요? 일본의 여성지 구걸에서 정리했습니다.

♥ 당신을 즐겁게 해주는 것이 최우선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에 변함이 없다면 당신의 기뻐하는 얼굴을 보며 행복감을 느낄 텐데요.

다퉈서 토라져 있을 때에도 당신이 가고 싶다던 곳을 데려가는 등 당신을 기쁘게 하기위해 노력한다면 당신을 사랑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사인입니다.

또한 싸웠을때도 먼저 연락을 해주는 것 같은 사소한 행동도 사랑을 느낄 수 있는 행동이 될 수 있습니다.

♥ 바빠도 만날 시간을 만들려 노력한다

일이 바빠졌더라도 사랑하는 당신을 만나기 위해 아무리 짧은 시간이라도 만날 시간을 만들어 준다면 그의 사랑을 의심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가 이런 노력을 해준다면 짧은 시간밖에 못 만난다고 투정은 부리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웃는 얼굴로 노력해주는 것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한다면 그는 더욱 노력해주겠죠?

♥ 작은 것이라도 약속은 지킨다

교제가 지속되면 사소한 일들은 잊어 버리기도 하는데요.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당신과 한 약속은 반드시 지키고자 노력한다면, 그의 사랑은 처음과 변함 없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 장시간 전화도 변함없이

전화 통화를 즐겨 하는 남성은 그리 많지 않은데요. 연애 초기에는 열심히 하다가 서로가 점점 익숙해지면 점점 소홀해 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난 지금도 전화를 귀찮아 하는 기색을 보이지 않는다면, 처음처럼 당신을 아껴주려 노력하는 증거라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