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전애인을 생각하는 순간들

남녀는 지나간 사랑을 기억하는 방법에서도 차이를 보인다고 하는데요. 그런 차이 때문에 남자들의 기억에 전 여자친구가 많이 남는다고 합니다.

특히 지금 여자친구와 연애를 하면서도 안 좋을 때에는 문득 ‘전 여친이 더 나았다’고 생각이 드는 순간이 있다고 하는데요.

일본의 여성지 하우고레에서 그런 순간들을 정리했습니다.

♥ 전 여친이 더 정신적으로 어른스러웠다

“지금 여자친구는 다툼이 있을 때마다 금방 이성을 잃어요. 전 여친은 논리적으로 생각을 말 할수 있는어른스러운 타입이었거든요.”

남성들은 긴장 상태에 몰아 붙이는 순간을 견디기 힘들어 하는데요. 그럴때면 인내하며 기다려줬던 사람이 떠오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갈등의 순간에 조금 더 기다려 주는 태도로 대해준다면 전 여친을 떠올리는 일은 없앨 수 있지 않을까요.

♥ 여자 친구와 싸움이 끊이지 않을 때

만나기만 하면 싸우는 관계라면 누구나 지칠텐데요. 싸움이 지속 되는 시기에는 전 여친과 헤어지지 말걸 그랬나 라는 생각을 하기도 한답니다.

만약 다툼이 끊이지 않는다면 대화로 해결하려 두 사람이 함께 노력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전 여친에게 더 신뢰가 강했다

“전 여친과의 신뢰 관계가 더 강했어요. 솔직히 전 여친과 결혼할 줄 알았거든요. 지금 여자친구는 늘 제가 바람을 피지 않을까 걱정이 끊이지 않아요.”

두 사람의 관계가 불안정하다고 느낄 때 안정감을 주던 옛 여자친구를 생각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애정 확인을 위해 필요 이상으로 상대를 힘들게 하지는 마세요.

밀고 당기는 긴장감도 좋지만 신뢰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먼저 일 것 같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