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을 받아들이는 남 VS 녀 차이

흔히 남자와 여자는 뇌 구조가 다르다고 하는데요. 해외사이트 브라이트사이드가 나(남자)와 여자친구의 뇌구조의 차이를 보여주는 상황을 비교했습니다.

★친구와 함께 축구 중계를 보면서 맥주를 마시고 있는 건데요. 여자친구는 마치 여자들과 함께 놀면서 친구와 있는 걸로 생각한답니다.

★수염을 말끔하게 깎으면 잘생겨 보인다고 생각하는데요. 여자친구가 보는 남자는 그저 가시 없는 선인장같다고 합니다.

★함께 밥을 먹으면 여자친구는 내 밥을 노리기 일쑤인데요. 샐러드를 시켜놓고 고기를 먹는 건 익숙하답니다.

★그녀의 옷장은 남자가 보기엔 옷이 넘칠 정도로 많은데요. 여자친구는 입을 옷이 하나뿐이라고 합니다.

★창고를 보여주면 남자가 보기엔 정말 멋지고 뿌듯한데요. 여자친구는 마치 원시인같다고 합니다.

★쇼핑을 할 때, 남자는 상품이 너무 많아 머리가 아플 지경인데요. 여자친구는 모든 물건이 흥미롭고 살펴보고 싶어 한답니다.

★서로가 보는 색깔도 다른데요. 빨강, 연한 빨강으로 나누는 남자와 달리 여자친구는 정확한 색상의 명칭도 알고 있답니다.

★남자에게 화장실은 그저 볼일을 보는 곳일 뿐인데요. 여자친구는 마치 사진 찍는 스튜디오처럼 정성들여 거울을 본답니다.

★남자가 화났을 땐 정말 화가 난 상태인데요. 여자친구는 그저 병아리가 화를 내는 것처럼 생각한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