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나도 자상한지 테스트 하려면

남성과 교제를 할 때 그가 얼마나 자상한지는 당연히 고려해야 할 부분인데요.

사실 처음에는 누구나 자상한 면모를 보여주기 때문에 나중을 잘 알 수가 없죠. 교제 후에 ‘예전엔 안 그랬는데…’라며 서운함을 느끼는 일도 부지기수 입니다.

그렇다면 확인해봅시다. 일본의 여성지 연애 jp에서 언제까지나 당신을 다정하게 대해줄 남자인지 구별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 타인을 대하는 태도를 유심히 살펴본다

“누구에게나 차별 없이 부드럽게 대하는 사람은 오래 사귀어도 변함없이 상냥해요. 반대로 점원에게 난폭한 말투와 태도를 하는 사람은 시간이 지나면 변해요.”

그의 본성을 알고 싶을 때는 가게의 점원이나 친구에 대한 태도 등 여러 사람을 대하는 태도를 체크해 봅시다.

타인에 대한 태도가 예의에 어긋날 경우, 당신과의 싸움 중에 비슷한 태도를 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말 뿐이 아니라 행동으로 보여주는 지 체크한다

정말 착한 남자인지 알아보기 위해 그 사람이 말을 실행하는 성격인지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감기에 걸렸을 때 “괜찮아?”라고 하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겠죠.

하지만 말뿐만 아니라 직접 약을 사다 주거나 간호 해주는 남성이라면 진심으로 당신을 걱정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달콤한 말에 현혹되지 말고, 그 남자가 당신에게 무엇을 해줬는지 판단 해 봅시다.

♥ 단 둘이서 여행을 가본다

“남편과 결혼 전에 자주 여행 갔었어요. 익숙하지 않은 곳에서 이것 저것 알아봐 주고, 걱정 해주는 모습을 보고, 계속 사랑해 줄 남자 일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단 둘이서 여행을 가서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평소와는 다른 환경 속에서 그의 뜻밖의 본성이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여행 중 계획을 세우거나 함께 관광지를 둘러 보는 일은 두 사람이 힘을 모으는 일이 절대적으로 필요 해지는 시간이죠.

그럴 때 그의 태도를 보면 그가 어떤 사람인지 판단할 수 있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