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한테 대놓고 말하고 싶지만, 말할 수 없다..

아무리 사랑하는 연인 사이라도 한 순간에 감정을 식어 버리게 만드는 행동이 있다고 하는데요. 여자라면 한번 자신을 되돌아 보세요.

일본의 여성지 연애jp에서 남성이 여자친구의 존재가 스트레스라고 느끼게 하는 여자친구의 행동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 여친이 모든 것을 당연시 할 때

아무리 연인 사이라도 당연한 것은 없습니다. 사랑하는 마음으로 인해 나오는 행동들을 당연하게 받아들이는 것은 애정을 쏟고 있는 상대를 지치게 하겠죠.

무한한 사랑을 받고 싶어지는 마음도 이해는 하지만 관계에서 무조건적인 사랑은 없는 법. 여자들이 사랑을 먹고 살 듯 남자들은 칭찬에 약한데요.

남자들의 배려를 당연시 여기지 말고 “자기가 최고야”라며 고마움의 표현을 하는 것이 좋겠죠?

 

♥ 여친이 화난 이유를 말해주지 않을 때

남성은 여성에 비해 타인의 심리를 파악하는 것이 서투르기 때문에 화난 이유를 꼭 말해 줬으면 한다는데요. 여성들은 말하지 않아도 알아주길 바라죠.

특히 남자들은 그 시간이 길어지면 여자친구의 존재 자체가 스트레스로 느껴지는 지경에 이른다는데요.

여자들에게는 너무 당연한 것들이 남성들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 있기에, 대화만이 그런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길이 될 것 입니다.

싫은 일이 있거나 화가 났을 때는 삐지는 태도가 아니라 말로 전하도록 노력하는 것. 잊지 마세요.

♥ 반복적으로 데이트에 지각할 때

반복적으로 데이트에 지각하는 것에 대해 남성들은 실망을 넘어서 기가 막힌다고 하는데요.

여성이 준비 시간이 긴 것을 이해한다 하더라도, 반복되는 지각은 스트레스로 느낄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가까울수록 이해해줬으면 하는 마음이 생길 수도 있지만, 시간을 지키는 것은 예의의 문제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런 실수는 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