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땡기는 과일로 본 심리테스트

올해는 꼭 연애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전혀 기미조차 보이지 않아 초조한 분들 있지 않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일본의 한 연애사이트에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소개했답니다. 바로 ‘당신에게 부족한 연애스킬’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라고 하네요.

Q. 당신이 지금 연인과 먹고 싶은 과일은 무엇인가요? 직관적으로 대답하세요.

1. 자몽

2. 수박

3. 딸기

4. 복숭아

♥1. 자몽을 고른 당신…’연애세포가 아예 없는 절망적인 상태’

연애세포가 아예 없는 절망적인 상태인 당신. 말로는 연애하고 싶다고 하지만 혼자가 편하고 내심 연애는 귀찮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하지만 당신은 본래 매우 인기가 있는 사람이랍니다. 또 연애를 하면서 성장하는 타입이기도 하죠.

따라서 자신만의 세계에 갇혀있지 말로 밖으로 나가 여러 사람을 만나는 기회를 늘려봅시다.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연애세포도 살아날 겁니다.

♥2. 수박을 고른 당신…’심각한 자신감 부족’

사랑도 일도 모두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당신. 무엇을 하든 자신감이 없는 상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서로 좋아하는 경우도 있는데 자신감이 없어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가가지 못해 기회를 놓치기도 한답니다. 즐거운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보면서 우울한 기분을 달래봅시다.

♥3. 딸기를 고른 당신…’상처 입을까봐 두려워하는 타입’

평소에는 매우 밝고 활발하지만 과거의 일을 자꾸 떠올리거나 상처 입는 것을 두려워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받은 트라우마가 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어쨌든 마음이 불안정하고 감정기복이 심한 상태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친구들과 만나 긍정적인 기운을 얻으려 노력해보세요. 실패한 옛 사랑 따위는 빨리 잊어버리는 것이 좋답니다.

♥4. 복숭아를 선택한 당신…’내숭이 너무 없는 타입’

어딜 가나 분위기 메이커인 당신은 남녀 상관 없이 모든 사람과 친해질 수 있는 장점을 있는데요. 하지만 연애에서는 그 장점이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답니다.

시원시원한 성격은 좋지만 너무 쿨해보이면 연애 상대로는 매력이 없을 수 있답니다. 적당히 수줍어하거나 부끄러워할 줄 알아야 된다고 하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