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옹하는 자세 별 연인과의 관계깊이

당신은 연인과 어떤 포옹을 선호하나요? 커플이 포옹하는 자세로 둘의 관계와 친밀도를 알 수 있다는데요.

몸이 가장 밀착되는 순간이기 때문에 감정이 나타나기 쉽다고 합니다. 연애정보지 리틀띵즈에서 소개한 ‘커플이 선호하는 포옹자세로 알아보는 둘의 관계’로 연인과의 관계를 진단해보세요.

♥1. 뒤에서 살며시 안는다…’상대를 지키고 싶어한다’

일명 ‘백허그’라고 불리는 포옹인데요. 한쪽이 뒤에서 상대를 감싸듯 껴안는 것은 서로를 신뢰하고 있다는 증거랍니다.

특히 남성이 뒤에서 여성을 안는 것은 상대방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강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2. 서로 한 팔씩 안는다…’100% 신뢰하고 있다는 증거’

한 팔은 상대방 등에, 한 팔은 허리에 손을 올리는 포즈인데요. 이는 상대방을 절대적인 신뢰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합니다.

인간은 본능적으로 허리를 지키고 싶어한다는데요. 자신의 허리를 만지는 것을 허락한다는 것은 상대를 신뢰하는 사인으로 볼 수 있다네요.

♥3. 목에 손을 두른다…’불타오르는 사랑을 하고 있다는 증거’

한 사람이 목에 손을 두르고, 다른 한 사람이 허리에 손을 돌리는 포즈인데요. 막 사귀기 시작한 커플에게 많이 보이는 가장 로맨틱한 포즈 중 하나랍니다.

오래 사귄 커플들도 자주 이렇게 안는다면 연애 초기와 같이 불타는 사랑을 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하네요.

♥4. 어깨를 맞댄다…’친구 사이!?’

어렸을 때 친구와 어깨를 맞대고 걸었던 적 있지 않나요? 사이가 좋아야 가능한 포즈인데요.

상대를 신뢰하고 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연인보다 친구 사이에 보이는 자세라고 합니다.

♥5. 꽉 껴안는다…’상대에게 집착하고 있다!?’

두 사람 사이에 전혀 빈틈이 없이 꽉 안는 것은 상대에 대한 의존도가 높음을 나타낸다는데요. 동시에 한시도 떨어지고 싶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한답니다.

집착이 강한 타입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6. 여자가 않은 상태에서 껴안는다…’욕구 불만’

여자가 의자에 앉은 상태에서 서있는 남성이 껴안는 것은 욕구 불만일 가능성이 높다는데요. 이런 자세를 선호하는 관계는 사랑보다는 성적 관계를 원하는 사이일 확률이 높답니다.

♥7. 어깨만 닿는다…’가능한 한 거리를 두고 싶다’

얼굴만 붙이고 하체는 떨어져 포옹하는 자세인데요.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싶다는 신호일 수도 있답니다.

이제 슬슬 관계를 정리하고 싶거나 심리적으로 거리가 먼 사람들끼리 나누는 전형적인 포옹이라고 하네요.

♥8. 눈을 바라보며 안는다…’진심으로 신뢰하고 있다는 증거’

포옹을 하는 순간에도 서로의 눈을 바라본다면 서로를 진심으로 신뢰하는 증거라는데요. 두 사람 사이에는 확고한 신뢰 관계가 형성돼 있어 마치 가족간에 느끼는 사랑을 나누고 있을 수도 있답니다.

♥9. 일방적으로 상대를 꽉 껴안는다…’짝사랑’

한쪽이 일방적으로 강하게 포옹하는 자세는 짝사랑을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증거라고 하네요.

♥10. 상대방의 주머니에 손을 넣는다…’편안함을 느끼는 관계’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안정되는 관계라는데요. 서로 숨기는 것이 없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사이라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