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지 않아도 사랑한다면 하는 행동

연애를 하다보면 사소한 행동에서 감동을 받기도 하는데요.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않더라도 이 사람이 진심으로 날 사랑하고 있구나 느껴지는 순간이 있습니다.

그런 순간에 대해 Elite Daily의 작가 로렌이 정리 했습니다.

♥ 마음이 내키지 않더라도 동석

당신의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이사 등 꼭 참석하지 않아도 되는 자리에 기꺼이 응해줄 때. 바쁜 시간을 쪼개어 주는 모습에 감동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친구들을 소개시켜 준다.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주길 원할 텐데요. 자신의 친구들을 소개시켜 주는 행동 또한 나를 진심으로 대하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 당신의 친구들과 모임에도 우호적

가끔 한번씩 내 친구들과도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주는 그. 맛있는 음식까지 사주며 기를 살려주면 그렇게 든든할 수가 없습니다.

♥ 친구 앞에서도 태도가 변하지 않는다.

당신을 친구에게 소개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친구들이 있어도 평소와 같은 애정표현을 해줄 때 부끄럽기도 하지만 그의 사랑이 느껴지죠.

♥ 메뉴는 니가 좋아하는 것

메뉴를 정할 때도 언제나 당신이 최우선 입니다.

♥ 사소한 것도 기억 해 준다

수첩에 적어 놨던 좋아하는 곳, 좋아하는 음료, 알레르기 등 당신이 한 번 말한 것은 잊지 않고 자연스럽게 챙겨줄 때 어떤 이벤트 보다 큰 기쁨을 느끼죠.

♥ 답장이 빠르다!

연락이 귀찮을 때도 있다는 남자들이 많은데 언제나 기다리지 않게 답장을 해주는 그. 사소한 행동이지만 사랑이 전해집니다.

♥ 메이크업이 망가져도 그저 예뻐

그의 눈에는 안 예쁜 모습이 없다니 거짓말 같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마음은 핑크빛이 되죠.

♥ ‘사랑해’라는 말이 필요 없다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않아도 눈빛에서 행동에서 사랑이 느껴집니다. 그의 사랑을 당연시 여기지 말고 있는 힘껏 사랑 받고, 사랑하세요.

나중에 지나간 뒤에는 아무리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는 것이 사랑이니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