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기 가득한 손금 포인트

바람기 있는 손금이 따로 있다? 손금은 항상 동일한 것이 아니라 상황이나 기분에 따라 변화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상대의 손바닥을 보는 것만으로 연인이 지금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여성지 인포락쿠에서 손금 연구가 미즈모리 씨에게 바람기 있는 손금에 대해 물었다고 합니다.

연인의 손금을 체크해보세요. 만약 그림 A~D처럼 선이 보인다면 바람의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데요. 손금을 읽을 때는 얇은 선은 보지 않고, 왼손의 진하고 선명한 선이나 적색을 띠고 있는 선만 해당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A. 바람 욕망이 강한 손금

결혼선의 위 또는 아래로 병행되는 지선이 있는 손금

새끼손가락의 아래에 있는 결혼선의 위 또는 아래로 병행 지선이 있으면 바람과 불륜을 암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바람을 피우지 않고 있더라도, 해보고 싶은 호기심이 있다는 사실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애정 전선에 만전을 기해야겠습니다.

♥ B. 바람기 상대와 만나기 직전!?

애정 라인이 있는 손금

새끼손가락의 아래쪽을 중심으로 뻗어있는 건강선 안쪽에 있는 지선을 애정선이라고 합니다. 애정 라인이 풍부한 남성에게 많이 볼 수 있어 외도 상대와의 만남의 암시할 수 있는 선으로 읽어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 C. 질리기 쉽고 정이 많은 스타일

감정선의 혼란

새끼손가락의 아래부터 가운데 손가락의 아래로 들어가 옆으로 뻗어있는 감정선이 사슬 모양으로 된 어지러운 손금의 소유자는 질리기 쉽고 정이 많은 유형이 많다고 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바람둥이 스타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D. 인기가 많아 괴로운 스타일

뚜렷한 금성대가 있는 손금

새끼손가락의 아래에서부터 가운데 손가락 아래 옆으로 뻗어있는 감정선에 있는 가로줄을 금성대라고 합니다. 금성대는 이성적인 색기, 매력을 나타내는 선이라고도 할 수있는데요. 감수성이 강하고 다소 야한 분위기에 쉽게 무너지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이성을 매료 시키기 쉬워 다른 이성에게 눈을 주기 쉬운 상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