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안쪽 군살은 누워서 빼는 것

인사이트

중국 웨이보에는 자기 전 침대에 누워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초간단 운동법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소래된 운동법은 아랫배에 힘이 들어가 근육을 생기게 함은 물론 허벅지 안쪽 근육이 땡기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래 소개된 4가지 방법을 매일 밤 꾸준히 반복하면 지긋지긋한 뱃살과 허벅지 안쪽 살과 작별 할 수 있다고 하니 오늘 밤부터 시도해 보길 바란다.

1. 다리 찢기

인사이트weibo ‘全球休闲指南’

침대 혹은 바닥에 누워 벽에 직각으로 다리를 올려 두고 하는 운동이다.

‘L자’ 자세를 유지한 상태에서 한쪽 발을 바깥쪽으로 벌릴 수 있을 만큼 찢어주면 된다. 총 20회 씩 4세트 반복하자.

2. 사이드 레그 리프트 (Side Leg Lift)

인사이트Wittyfeed

측면을 향해 누운 상태에서 한쪽 팔로 상체를 지지하고, 다른 손은 땅에 대고 몸의 중심을 잡는다.

그 상태에서 위쪽에 있는 다리를 쭉 들어 올리면 허벅지 안쪽과 바깥쪽이 동시에 당기는 느낌을 받는다.

특히 발바닥과 다리의 각도가 90도가 되도록 하면 더 큰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양쪽 다리 15-20회씩 3세트씩 한다. 집에서 TV를 보면서도 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이므로 틈틈이 시도해보자.

3. 라잉 어덕터 (Lying Adductor)

인사이트weibo ‘全球休闲指南’

바닥에 누운 상태로 다리를 상체와 직각이 되도록 들어 올린다. 중심 잡기가 어렵다면 벽에 다리를 대고 시도해도 좋다.

이후 다리를 가능한 한 많이 찢은 상태로 10초 간 정지했다가 오므린다.

매일 자기 전 이 동작을 20회씩 실시하면 유연성도 늘고 허벅지 살도 빠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4. 다리로 원 그리기

인사이트Wittyfeed

하늘을 보고 누운 상태에서 한쪽 다리만 올려 허공에 커다란 원을 그리듯이 움직인다.

원의 크기가 클수록 운동 효과가 좋다. 다리를 들며 배에 힘을 주게 돼 허벅지 안쪽 살과 뱃살을 빼는데 적격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