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호감있는 사람에게 하는 질문들

자신이 좋아하는 남성의 마음을 꿰뚫어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내가 관심을 갖는 상대가 나에대해 어떤 감정을 가졌는지 알고싶은 여성분들이 많을텐데요.

남성들이 건네오는 질문을 보면 여성을 좋아하는지 알 수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한 여성지에서 이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 “쉬는 날은 뭐하고 지내?”

여성에게 남자친구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주말 스케줄을 묻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일이나 취미 등도 알 수 있기에 관심있는 여성에게 꼭 묻는 질문이라고 하네요.

♥ “형제는?” “가족은?”

“가족에 대해 질문을 해서 깊은 사이가 되고 싶다라는 느낌을 주고 싶다. 가까워지고 싶은 사람이니까 부모님은 무슨 일을 하시는지, 어떠한 분들이신지 궁금해지는 것 같다”(31 세)

가족에 대해 물어 오는 사람도 당신에게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이나 형제관계에 대해 알고싶은 마음에서 질문을 한다고 하네요.

♥ “좋아하는 타입의 남자는?”

“어떤 타입의 남성을 좋아하는지 물어본다. 나와 가까운지 자연스럽게 체크하고. 닮은 유형의 연예인을 의식 해 보기도 하고요? “(32 세)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이 어떤 남성을 좋아하는지, 그 타입이 자신과 비슷한지 알고싶어하는 남성들도 있습니다. 여성이 좋아하는 타입에 따라 이미지를 바꿔보려고 하는 남성들도 있다고 하네요.

♥”왜 ○○가 좋아?”

취미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듣고 싶어지는 것도 좋아하기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좋아하는 드라마 나 영화를 물으며 왜 좋아하는지 여러 가지 질문을 한다면 자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관심 있는 남성이 이런 질문을 해온다면 단답형으로 끝내지 않는 것을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에 이야기 해 줬던 내용을 기억하며) 그거 어떻게 됐어?”

“좋아하는 사람이 한 이야기는 잘 기억하게 되요. 예전의 그 일 어떻게 됐어? 라고 묻게 되는건 뭐 당연하기도 하고 아마 그 만큼 마음이 없다면 기억이 나더라도 그냥 넘어가겠죠”(33 세)

전에 이야기 했던 내용을 자세히 기억하며 어떻게 됐는지 궁금한다면 이 질문 만큼은 너무나 당연히 관심이 있다는 표현으로 밖에 안 보이겠죠.

만약 자신도 기억하지 못할 만큼의 내용이라면 더욱 더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