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먼저 연락해야 하는 타이밍이 있다.

흔히, 여자는 먼저 연락하지 않는 편이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가벼워 보이고 싶지 않은 것이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여자가 먼저 연락을 해야 할 때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 타이밍을 놓치면 훈남을 놓칠수도 있다는 것이죠.

일본의 한 연애사이트에서는 <썸남에게 먼저 연락을 해야 하는 타이밍>에 대해 정리했답니다.

♥ 식사를 대접해 준 그에게 감사 메시지 보내기

상대방 또한 감사인사를 해줄 수 있는 마음의 소유자 인가를 하나의 기준으로 삼기도 합니다. 최소한의 예의라고 볼 수도 있겠지요.

최소한의 예의를 클리어하지 못했다면 그의 마음을 잡기는 어려워 지겠죠. 식사를 대접해 준 그에게 가볍게 인사를 건넨 뒤, 데이트를 끝내고 집에 돌아와 대화의 물꼬를 트기위해 자연스럽게 감사인사로 대화를 이어 가는 건 어떨까요?!

♥ 생일축하해 주기

많은 연락을 하지 않았던 상대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받는다면 기쁘지 않을 사람이 있을까요? 날짜를 기억해준 상대에게 감동하겠죠.

SNS를 이용해 쉽게 알 수 있는 썸남의 생일은 기억해 두도록 합시다. 고맙다는 답장에 센스있는 이모티콘으로 짧게 답해본 뒤, 상대의 반응을 살펴보는 건 어떨까요 ? 이게 바로 밀당의 기술 중 하나 아닐까요?

♥ 당분간 멀어지게 될 때의 연락

이사, 출장 등으로 장기간 멀어지게 되는 경우에는 자연스럽게 연락을 한 통 넣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고들 하지요.

연락도 없이 멀어져 버린다면 마음의 거리가 더욱 더 멀어지지 않을까요. 미리 알려줌으로서 어느 정도의 마음의 거리를 이어 둘 수 있을겁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