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좋아할 때 이런 행동을 한다

시그널 원해 시그널 원해, 나에 대한 호감도를 표시해 주는 전구라도 달려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 해보신 적 없으신 가요?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도무지 알 수 없는 그의 마음. 독심술도 아니고 그의 마음을 읽어 내는 것 정말 애타고 어려운 일이죠.

관심이 있는 그의 마음을 읽어 내고 싶은 건 누구나가 다 그렇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남성들이 흔히 마음에 있는 여성에게 하고 만다는 태도나 행동을 알아둔다면?

나에 관한 호감도를 어느 정도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일본의 한 여성사이트에서 <남성이 신경 쓰이는 여성에게 취하는 태도나 행동 7가지>를 정리했답니다.

♥ 자주 눈이 마주친다.

좋아하는 여성이나 신경 쓰이는 사람은 무의식적으로 눈길이 많이 갔던 경험, 혹시 없으세요?

이 행동 패턴은 남성이나 여성이나 똑같다고 하는데요. 자주 눈이 마주친다면 그 만큼 당신에게 눈길이 간다는 이야기 이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자꾸 내 옆을 서성인다.

남성은 여성보다 구역의 세력을 정하는데 민감하다고 합니다. 팔 길이 반만큼의 거리를 심리학 용어로 개인적 영역이라 하는데요.

그 개인적 영역에 싫어하는 사람이 들어오는 건 반기지 않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당신의 주위에 자주 있다면, 그 사람이 나에게 관심이 있다는 반증 아닐까요?

♥ 단골장소를 소개하고 싶어한다.

이 항목도 개인적 영역과 어느 정도 연관이 있는 개념이 아닐까 싶은데요. 마음이 가는 여성을 자신의 영역에 들어 오게 하고 싶어 한다는 내용입니다. 때문에, 자신이 자주 가는 장소, 가게나 시설 등을 안내 하고 싶어 한다는 것이죠.

남자 입장에서 보자면 자주 가는 가게라면 추천요리라던가, 주인과 사이가 좋은점을 어필하며 멋진 모습을 연출 할 수 있다는 이점도 있죠. 나에게 포인트를 따려 하는 행동으로 받아들여도 무리가 없는 행동패턴입니다.

♥ 사적인 행동에 관심이 많다.

신경 쓰이는 여성에게 보이는 행동으로 가장 알기 쉬운 것이 이 항목이 아닐까요. 신경 쓰이는 여성의 모든 부분을 알고 싶어해 이것저것 캐 묻는 다는 것.

이런것도 묻나 싶을 정도로 조금 귀찮더라도 그 부분이 나에게 관심 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주말 일정을 묻는다.

이 항목도 사적인 행동을 궁금해 한다는 항목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주말에 무엇을 하는지 묻는 행동은 집중 할 필요가 있습니다. 취미, 남자친구의 여부, 다른 썸남의 유무 등을 한번에 알수 있는 1타3피에 적절한 질문이기 때문인데요.

이 질문을 물어오는 남자에겐, 주말에 데이트 하고 싶어 라고 알아듣고 센스 있게 대답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 행동력이 있다.

나에 관해 얼마만큼 행동 하는가도 신경쓰이는 존재 인지 아닌지를 가를 수 있는 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 내가 좀 바빠서 우리 집근처 가게에서 만날 수 있을까? 보다는, 바빠도 너네 집 근처까지 내가 갈게! 라고 말하는 편이 나에게 관심 있다는 시그널이겠죠?

♥ 연락이 잘된다.

남성은 카톡을 그저 연락 수단 으로 밖에 여기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뭐하고 있는지 등 별로 중요하지 않은 연락을 빈번하게 해온다면?

둘 사이의 거리를 좁히고 싶어하는 행동이라고 읽어도 좋을 것 같다고 하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