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는 우산으로 알아 본 심리성향

어떤 형태의 우산을 쓰고 다니나요? 어떤 우산을 드는가만 봐도 각각의 개성이 드러난답니다.

잘 보면 평소 사용하는 우산의 종류가 정해져 있는 경우 특히 그렇답니다. 해외의 한 연애심리 카운셀러가 우산으로 본 성격과 연애경향을 진단했답니다.

[비닐 우산]

성격 경향

남들에게 어떻게 보여지고 있는지 신경 쓰지 않는 타입. 마찬가지로 사람의 외모나 행동까지도 신경 쓰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물에 대한 집착이 적고, 임기응변으로 행동 할 수 있기 때문에 위기에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 경향

인간 관계에 너무 깊이 얽매이지 않기 때문에 담백한 연애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외모 보다 내면에 민감한 사람이 많죠. 때문에 사랑이 할 때 길게 사귀는 경우가 많답니다.

[남성용, 여성용 우산]

성격 경향

일기 예보를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비닐 우산이 아니라 깔끔한 우산을 가진 사람이기 때문에 냉정하게 상황에 대응할 수있는 사람. 머릿속도 정리되어 있고, 논리적인 생각이 있는 사람입니다.

연애 경향

친밀한 이성과 신뢰 관계를 구축하면서 연애 감정을 갖고 서로 이 사람이 필요하다 고 생각하면 바로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황을 파악하는 힘이 있고 균형 감각이 뛰어나기 때문에 사랑을 잘 할 수 있는 타입입니다.

[브랜드 우산]

성격 경향

타인에게 어떻게 보여지고 있는지를 강하게 의식하고 있는 사람. 또한 귀위나 권력 지향이 강하고 행동력도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남성이라면 출세하기 쉬운 타입이 많겠죠. 여성이라면 자신을 연마하기 좋아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연애 경향

스스로 좋아지는 사람 보다 사람을 말해주는 사람을 좋아하게 되는 타입. 그러나 자주 사랑표현을 요구하는 경향이 있죠. 때문에 희생형 연인에 알맞는 경향이 있습니다.

[접는 우산]

성격 경향

신중한 사람이나 규율을 제대로 지키는 사람. 최악의 사태와 만일을 상정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준비하는 스타일. 비교적 안정된 삶을 사는 탄탄한 공무원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 경향

연인이 없는 상태인데 ‘결혼하면 어떻게 사나?’와 같이 먼저 고민까지 떠안고 사는 타입. 사랑에도 고민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상대의 바람기도 의심하기 쉽죠. 다만 실제 연애로 발전하면 신중하고 온화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겁니다.

[우산을 즉시 없애는 사람]

성격 경향

우산을 빨리 없애거나 잃어 버리는 사람은 과거의 사건에 대한 관심과 깊은 의식이없다는 증거입니다. 대략적으로 무관심하죠.

연애 경향

미래 지향적으로 교제가 쉬운 성격이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대에게 소중한 것들도 자신에게 우선 순위가 낮은 것들에는 관심이 낮죠. 때문에 연인을 화나게 할 수도 있습니다.

[1 개의 우산을 소중하게 다루는 사람]

성격 경향

하나의 물건을 소중히 하는 사람은 친한 친구나 가족 등 주변 사람들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 다만, 뜻밖의 배신과 인간 관계의 문제에 취약한 일면도 갖고 있습니다.

연애 경향

바람과 불륜도 없이 한결같이 사는 스타일이 많을 것입니다. 부드럽게 상대를 생각 해 주는 사람입니다.

[접는 우산 커버를 없애는 사람]

성격 경향

하나의 행동에 대해 정성이 조금 결여 됐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의미에서, 조건없는 사람이 많습니다.

연애 경향

고집이 거의 없는 사람 이기 때문에 그다지 연인에 대한 조건도 명확하게 갖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을 수 있습니다. 그 자리의 분위기에 휩쓸려 교제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