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린은 활용법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

바세린을 건조할 때만 사용했다면 정말 일부의 기능만 사용한 것이랍니다. 바세린의 다양하고 놀라운 활용법이 있다네요.

♥ 보습 코팅 효과

찬바람이나 뜨거운 히터 바람에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 보충, 스킨케어 코팅,

게다가 상처 부위에 바르면 코팅 되어 세균 감염을 막고 보습작용으로 치료 속도를 높여주는 역할도 한다.

 

♥ 속눈썹 컨디셔너 역할

뷰러 사용 전 소량의 바세린을 묻힌 면봉을 사용해 원하는 방향으로 발라주면 방향 그대로 길들여져 예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자기 전에 속눈썹에 발라주면 영양을 부여해 탄탄한 속눈썹으로 관리 할 수 있다.

♥ 향수 지속 역할

향수를 뿌린 후 그 위에 약간의 바세린을 발라주면 향기가 훨씬 오랫동안 지속 된다.

바세린을 드라이기 바람에 녹여 사용 중인 향수를 적당량 섞어 굳혀주면 나만의 고체향수로 만들어 쓸 수 있다.

♥ 아이크림 역할

실제로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고 있는 방법으로 눈가에 소량 발라 두드려 흡수 시켜주면 주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 알레르기 방지 역할

금속 알러지 때문에 예쁜 귀걸이 구경만 하시던 분들은 귀와 귀걸이 침에 바세린을 바른 후 귀걸이를 착용하면 가려움이 훨씬 줄어든다.

♥ 열을 내려주는 효과

가벼운 열감이 드는 화상을 입었을 경우 바세린을 바르고 반창고를 붙여두면

바세린이 피부의 열을 흡수하여 온도를 낮춰주기 때문에 화상 부위를 진정 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 제모크림 역할

바세린을 제모 할 부위에 도포한 후 제모를 하게 되면 면도날과 피부의 마찰이 줄어들어 피부 손상을 방지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