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 수면자세에 따라 알아야 할 것

인사이트

강아지들이 잠든 모습을 통해 녀석들의 성향을 알 수 있다는 흥미로운 사실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관심을 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리틀띵스는 잠자는 자세에 따른 강아지의 성격에 대해 소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강아지들은 자신의 성향이나 심리적 상태에 따라 제각기 다른 포즈로 잠을 청한다.

자신의 반려견이 어떤 성격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오늘 녀석들의 수면 자세를 유심히 살펴보도록 하자.

1. 옆으로 누워자는 자세 

인사이트littlethings

많은 반려견들이 옆으로 누워자는 자세를 많이 취하는데, 이는 녀석들이 주변 환경을 안전한 곳으로 여기고 편안해함을 의미한다.

녀석들은 주인에게 큰 신뢰감을 갖고 있으며 이런 자세를 자주 취하는 개들은 보통 낙천적이고 충성도가 높은 경향이 있다.

2. 여우 자세 

인사이트littlethings

온몸을 웅크린 채 잠이 드는 반려견들은 자신의 몸을 보호하고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이 같은 자세를 취한다.

보통 여우 자세로 잠드는 반려견들은 천성적으로 느긋하고 태평한 성격을 갖고 있다.

3. 슈퍼맨 자세

인사이트littlethings

슈퍼맨처럼 네 다리를 모두 쭉 뻗고 잠든 반려견들은 굉장히 활발한 성격을 갖고 있다.

이 자세로 자는 녀석들은 호기심이 많으며 에너지가 넘쳐 자다가도 주인이 부르면 벌떡 깨어날 것이다.

4. 각선미(?)를 뽐내는 자세

인사이트littlethings

모든 다리를 하늘로 뻗어 다소 특이한 모습으로 잠드는 반려견들을 보면 뭔가 잘못된 것은 아닌가 걱정이 앞선다.

하지만 그럴 필요 없다. 오히려 이런 자세를 취하는 것은 자신감이 강하고 주변 환경에 만족한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이런 자세로 자는 강아지일수록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영혼일 가능성이 높다.

5. 배를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

인사이트littlethings

배를 바닥에 대고 자는 강아지들은 아주 상냥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모험심이 강하다.

하지만 다소 수줍음이 많고 부끄러움을 탈 수도 있다.

6. 기절한 듯 자는 자세

인사이트littlethings

보통 기절한 듯 잠드는 강아지들은 빠르고 효율적으로 몸의 열을 낮추기 위해 이런 자세를 취하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 심하게 뛰어놀아 땀이 많이 났을 경우 녀석들은 등을 땅에 똑바로 대고 그림과 같은 자세로 잠을 청한다.

또한 이런 강아지들은 아주 자신감이 넘치고 새로운 환경에 빨리 적응하는 경향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