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저렴하고, 푸짐하게 놀다오는 해외 여행지는?

해외여행이라고 다 비싼 건 아닙니다.

100만원 이하의 여행 경비로 다녀 올 수 있는 해외 여행지 13곳을 유튜브 채널 20대 뭐 하지가 소개합니다.

1. 다낭(베트남)

아름다운 해변과 리조트로 유명한 휴양지로 아시아파크, 안방 비치, 다낭 대성당, 꼰시장, 호이안 등이 유명합니다.

2. 도쿄(일본)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시부야, 도쿄타워, 오다이바해변, 팔레트타운 등이 유명합니다.

3. 방콕(태국)

전세계 배낭여행자들의 집결지로 씨라이프, 왓프라깨우, 아시아티크, 카오산로드 등이 유명합니다.

4. 블라디보스톡(러시아)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개선문, 독수리 전망대, 레닌&율브리너동상, 혁명광장 등이 유명합니다.

6. 세부(필리핀)

가족, 친구들끼리 가기 좋은 힐링 여행지로 스노쿨링, 열대과일, 에메랄드빛 바다가 유명합니다.

7. 싱가폴

치안이 좋고 볼 것 많은 여행지로 가든바이더베이, 유니버셜스튜디오, 나이트사파리 등이 유명합니다.

8. 오사카(일본)

쇼핑, 구경, 먹을거리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여행지로 오사카성, 나라사슴공원, 도톤보리 등이 유명합니다.

9. 오키나와(일본)

아시아의 하와이라 불리는 곳으로 츄라우미수족관, 만좌모, 민나섬 등이 유명합니다.

10.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워터프론트, 탄중아루비치, 수리아사바 등이 유명합니다.

11. 타이베이(대만)

스펀폭포, 타이베이 맥주공장, 우라이온천마을 등이 유명합니다.

12. 홍콩

쇼핑의 메카, 최고의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디즈니랜드, 소호거리, 스타의거리 등이 유명합니다.

13. 후쿠오카

후쿠오카타워, 다이소 하카타 버스터미널점, 시사이드 모모치 해변공원 등이 유명한 곳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