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로 7일만에 4kg 감량 다이어트

최근 온라인 미디어 뉴스너는 다이어트를 결심한 사람들을 위해 7일만에 10파운드 (4.5kg)를 감량할 수 있는 삶은 달걀 식단을 소개했습니다.

달걀에는 우리에게 필요한 필수영양소가 들어있어 완전식품이라고 불립니다. 여기에는 비타민B12, B2, A, B5, E, 철, 아연, 마그네슘, 칼륨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고단백 식품으로 포만감을 오랜 시간 유지해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삶은 달걀 100g 기준 칼로리는 110~150kcal 입니다.

달걀로 일주일 만에 약 10파운드 (4.5kg)에 감량에 성공한 사람들의 식단을 살펴보면 첫째 날인 월요일 아침으로 과일과 삶은 달걀 2개, 점심은 과일과 식빵 2조각, 저녁으로 샐러드와 닭가슴살을 섭취했습니다.

둘째 날인 화요일 아침도 똑같이 과일과 삶은 달걀 2개, 점심으로 초록 샐러드와 닭가슴살, 저녁으로 삶은 달걀 2개, 샐러드와 오렌지 하나를 섭취했습니다.

셋째 날에는 아침에 과일과 삶은 달걀 2개, 점심은 치즈와 식빵 한 조각과 토마토, 저녁으로 샐러드와 닭가슴살을 먹었습니다.

넷째 날, 역시 아침은 과일과 삶은 달걀 2개, 점심으로는 과일, 저녁은 샐러드와 닭가슴살을 섭취했습니다.

닷샛날인 금요일 아침 식사용으로 과일과 삶은 달걀 2개, 점심은 삶은 채소와 삶은 달걀 2개, 저녁으로 생선구이와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토요일에는 과일과 삶은 달걀 2개, 점심은 간단한 과일, 저녁으로 샐러드와 닭가슴살을 섭취했습니다.

마지막날인 일요일 아침에는 과일과 삶은 달걀 2개, 점심은 삶은 채소와 닭고기, 토마토, 저녁으로는 삶은 채소를 섭취했습니다.

이렇게 일주일 동안 위의 식단을 따른 사람들은 탄수화물이 부족한 탓에 피곤한 기색이 역력했으나 다어트 효과를 톡톡하게 누렸습니다.

요요현상 없이 살을 빼고 싶다면 소개된 삶은 달걀 7일 식단으로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시도해보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