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에 숨어있는 기내 서비스 혜택

해외 여행 갈 때 비행기 기내 서비스를 100%로 즐길 수 있는 기내 이용 팁 7가지를 유튜브 채널 딩고 트래블이 소개합니다.

1. 기내식은 2종류가 끝이 아니다

기내식은 두 가지 옵션 중 고르는 경우가 보통이지만 항공권 결제 후 특별 기내식 신청하기를 누르면 다이어트식, 땅콩 알레르기, 할랄, 유아식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에서 잘 붓는 사람을 위한 저자극식 과 다이어트를 위한 저열량식도 있습니다. 음식도 다른 사람보다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에 기념일 케이크를 신청하면 하늘에서도 생일파티도 가능합니다.

2. 스낵 바를 돌아보자

지루한 비행시간. 스트레칭할 겸 기내를 한 바퀴 돌아보세요.

일부 항공사에는 기내 맨 뒤쪽에 음료와 함께 스낵바가 있습니다. 비행 중 출출할 때 즐길 수 있습니다.

3. 간단한 안주 스낵

식사시간 이외 시간에 음료를 주문할 때 간단히 먹을 스낵을 요청하면 과자류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4. 카트에 안 보이는 음료들

장거리 노선 메뉴를 잘 살펴보세요. 트레이에 보이는 콜라, 사이다, 맥주 외에도 베일리스, 보드카, 잭다니엘등이 있습니다.

물론 이코노미에서도 주문 가능합니다.

5. 충전 가능한 비행기인지 확인하기

SEATGURU 사이트에 나의 비행 정보를 입력하면 파워포트 유무와 전압을 알 수 있습니다.

콘센트가 있는 항공기라면 여유롭게 충전 가능합니다. 의자 밑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6. 승무원 호출

승무원 부를 때 팔 아프게 손들 필요가 없습니다.

좌석 리모컨 버튼 하나면 승무원이 바로 와서 필요한 걸 해결해 줍니다.

7. 까먹기 쉬운 기내 아이템들 챙기기

소음을 막아줄 귀마개, 햇빛을 가려줄 눈가리개, 목 베개까지 있으며 숙면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내는 건조하기 때문에 수분 충전을 위한 미스트나 마스크를 챙겨가면 좋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