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체형에 따라 가장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

체형이 아름답게 보이는 스타일링 꿀팁을 유튜브 채널 해와비에서 알려드립니다.

1. 조롱박 타입의 체형

아래 체형과 균형을 맞추기 위해 어깨를 강조합니다.

스카프나 파시미나, 또는 컬러풀한 목걸이도 좋아요. 패턴이나 화려한 장식이 들어간 상의와 드레스를 선택합니다.

아, 어깨가 조금 넓어 보이도록 네크라인이어야해요. 뽕이 들어간 소매에, 그리고 타이트한 바지, 카프리 팬츠, 짧은 스커트, 펜실 스커트는 절대 안됩니다.

잘 수선된 나팔바지랑 에이라인 스커트를 추천합니다.

하의 색깔은 어둡거나 단색으로, 그리고 상의는 더 밝은 색을 선택하세요.

2. 사과 타입의 체형

몸의 중간 부분, 즉 허리 쪽에 시선이 가지 않도록 입어야 합니다.

브이넥 엠파이어 라인 드레스와 상의,랩원피스와 에이라인 원피스가 당신을 변신 시켜줄거에요.

상의는 배를 항상 덮어야 하고 힙 아래로 약간 내려가면 좋습니다. 겹여밈 자켓은 노노!!

울퉁불퉁하거나 주렁주렁한 상의도 역시 노노!!

레이어드나 루시로 장식된 탑, 튜닉이 답이에요.

그리고 상의가 헤비한 편이면 스키니진과 일자바지는 금물입니다. 뒤 포켓이 달린 부츠컷 팬츠가 맞아요.

그리고 띠를 두를 땐, 허리 말고 가슴 아래에 두른다면 진정한 패셔니스타 등극!

몸에 라인이 살아나고 개미허리로 보이게 해주는 팁입니다.

3. 직사각형 타입의 체형

자연스런 커브가 없다 하시는 분들, 옷이랑 액세서리로 충분히 만들어 드립니다.

일단 허리 가장 가는 부분에 벨트를 둘러서 강조해요.

그리고 랩원피스를 입는거죠. 상의를 입으신다면 힙 중간에서 끊어지는 걸 추천합니다.

어깨랑 가슴은 러플이나 주름이 있는 상의로 강조해요.

그리고 액세서리로 상체 볼륨을 살리는 것!

속옷은 가슴을 잘 받쳐주고 허리는 더 라인이 살도록 맞춰주는 걸 착용하시고요.

페플럼 자켓, 상의, 드레스 그리고 스커트는 S라인처럼 보이는 착시를 준답니다.

4. S라인 체형

라인을 살려야 해요. 그러려면 허리가 부각되는 패션을 택하는 게 중요합니다.

배기 스타일 하시면… 때찌때찌! 가는 허리를 강조해야 힙과 풍성한 가슴이 돋보여요.

속옷도 사이즈에 맞는 걸 입으세요.

바스트 사이즈가 크신 분이라면 그에 맞게 크게, 뽕들어간거? 됐습니다

그리고 노와이어는 가슴을 쳐져 보이게 할 수 있기에 되도록 이면 모양이 잡히는 게 좋아요.

넥은 브이넥 스커트는 딱 붙는걸로. 셔츠는 가슴이 강조되는 걸로 선택하세요! 자신감 팍팍 살아나실 겁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