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얼씬 거리지도 못하게 하는 꿀팁

여름철 집안에 파리 한 마리가 들어오면 집안이 난리가 나기 십상인데요.

파리를 퇴치해주는 천연 재료와 제조 방법을 유튜브 채널 생활의 정석이 소개합니다.

1. 정향과 레몬

이 허브는 요리에 풍미와 향을 더하는 것 이상입니다. 이것은 파리를 없애는 항박테리아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을 레몬과 결합하면 효과가 더 강해집니다. 만드는 법을 소개합니다.

*재료 : 레몬 1개,정향 12개를 준비합니다.

*사용방법 : 레몬을 반으로 가르고 정향을 레몬 안에 가득 채웁니다 반대쪽 레몬에도 똑같이 합니다.

다 만들면 집이나 창가 코너에 둡니다. 이것의 냄새가 파리를 쫓을 것입니다.

원한다면 파리를 쫓기 위해 집 전체에 원하는 만큼 많이 두어도 됩니다.

2. 라벤더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허브에 있어서 라벤더는 목록의 최상단에 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향이 아주 좋을 뿐만 아니라 파리, 벼룩, 심지어 모기까지 쫓습니다.

차를 만들거나 라벤더 식물을 두거나 혹은 한 다발을 사서 집 주변에 둘 수도 있습니다.

3. 보드카가 담긴 물주머니

이것은 할머니들이 쓰던 비법입니다. 지퍼백에 물(보드카)을 채워 집 밖의 출입구나 창문에 걸어두면 됩니다

이것이 어떻게 효과가 있을까요. 햇빛이 물에 반사되어 파리가 들어오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게다가 파리는 보드카 냄새를 견디지 못합니다.

4. 식초

절대 실패하지 않는 방충제는 식초입니다. 식초의 소독 및 항박테리아 효과는 파리를 없앨 수 있습니다.

*재료 : 식초1/2컵(100ml),물 비누10 방울

*사용방법 : 식초를 데워 강렬한 냄새를 냅니다. 따뜻해지면 용기에 붓습니다. 물비누 10방울을 넣고 잘 섞습니다.

5. 박하

파리는 박하 냄새에 도망을 갑니다. 오직 할 것은 파리를 쫒기 위해 박하 “향수”를 만드는 것입니다.

*재료 :  작은용기 1개,스펀지 1개,박하 20방울,물 1/2컵(125ml)

*사용방법 :

용기에 스펀지를 넣고 약간의 물로 적십니다. 박하 20방울을 넣고 뚜껑을 덮습니다. 하루동안 둡니다.

이후에 뚜껑을 열고 냄새가 퍼져 파리를 쫒을 수 있도록 한동안은 남아있는 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마늘

마늘은 소독 및 살균 효과가 있으며. 강한 냄새가 파리도 쫓습니다.

집에 마늘 오일을 스프레이로 뿌리거나 용기에 담아 파리가 많은 곳에 두면 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