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해서 화장실 들어갔다가 놀랜이유

인사이트

호기심 많은 한 남성이 캥거루에게 다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했는데, 그는  놀라 뒤로 자빠질 뻔했다.

1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공중 화장실 변기 앞에 서있는 캥거루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야외 캠프장에 방문한 남성 모노(Mono)는 갑자기 찾아온 배변 신호에 공중화장실을 향해 달려갔다.

인사이트YouTube ‘Donna J’

화장실을 사용하려 칸막이 문을 열었을 때 변기 앞에 서 있는 캥거루를 보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목이 말랐던 야생 캥거루가 변기 물을 홀짝홀짝 마시고 있었던 것.

모노는 급한 볼일도 뒤로한 채 웃기고 황당한 캥거루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모습’이라는 글을 SNS에 게재했다.

현지에서 해당 사진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호주 주민들은 너도나도 야외 화장실에서 캥거루를 본 적이 있다며 모노의 사진에 격하게 공감했다.

인사이트YouTube ‘Michelle and Aaron Mitchell’

캥거루 사진이 급속도로 퍼지자 모노는 혹시 배설물을 캥거루가 먹을 수도 있으니 물은 깨끗하게 내리자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캥거루의 낙원이라 불리는 호주에서는 엽기적인 야생 캥거루가 자주 등장하고 있다.

올 초에는 개울가에서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목욕하던 캥거루가 누리꾼들의 눈을 동그랗게 만든 적이 있다.

또 얼마전 호주 공중 화장실 앞에서 요염하게 누워 있는 캥거루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