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려 훈련을 시키는 중요 포인트

오늘은 집에 놀러 온 손님에게 음식을 대접할 때반려견들이 인내심을 가지지 못하고 음식에 손을댄다면 견주 분들께서는 민망하시기도 하고 난감하시잖아요~?그럴 때 반려견이 인내심을 가지고,기다릴 수 있는 ‘기다려’ 훈련법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엎드린 상태로 기다리게 한 뒤 보상을 해준다.

‘기다려’ 훈련을 하시게 되면,반려견들의 인내심과 절제력을 길러줄 뿐만 아니라공간 인식에도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다려’ 훈련 포인트!★반려견이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켜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려견 주변을 돌며 ‘기다려’를 시킨다.이 훈련을 통해서 반려견에게 유혹이 될 만한 음식, 장난감이 있더라도반려견이 인내심을 기를 수 있다.

‘기다려’ 훈련 포인트!★다양한 유혹을 통해 기다리는 시간을 늘린다.

반려견 위를 넘어 다니며 ‘기다려’를 시킨다.넘어 다니는 등의 작은 유혹에도 반려견이 두려워한다면동작을 끊어서 간식를 주며 ‘기다려’를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칭찬을 같이 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반려견이 움직였다고 해서 강압적이거나 부정적인 명령어는삼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반려견들이 심리적으로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면보다 높은 곳에 놓고 ‘기다려’반려견이 더 안정감을 느끼며 더 오래 기다릴 수 있습니다.

‘기다려’ 훈련 포인트!★

기다리는 시간을 점차적으로 늘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반려견이 움직이기 전에 바로 칭찬을 해주시면 훈련 효과가 더 좋습니다.인내심이 부족한 반려견들에게 해주시면 좋은 훈련입니다^^모든 훈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칭찬과견주 분들의 인내심과 작은 관심이라는 것 다들 잘 알고 계시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